오랄비 컴플리트 일회용 치실 리뷰

 

오랄비 컴플리트 일회용 치실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8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5-07 기준)

 

★★★★★ 2020-03-04

치실쓰다가 주문해봤는데 치실처럼 민트 첨가되있어서 향도나고 만족합니다

★★★★★ 2020-01-12

치실은 손가락도 아프고 입도 크게 벌려야해서 불편했어요 다른 국내에서 신 치실은 끊어지거니 풀어지던데 요거 물건이네요 치약맛도 다른제품들 보다 강해서 좋아요 몇봉지 더 사놔야겠어요

★★★★★ 2020-01-02

치아사이가 벌어진다고 해서 치실 사용을 잘 안했었는데, 치가 교정을 하면서 치실 사용은 필수가 됐어요 교정이 끝났어도 치실은 반드시 사용해요 아무리 칫솔질을 꼼꼼하게 하여도 놓치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 2019-12-29

평소에 오랄비 에센셜 치실을 사용하고 있는데, 실로만 되어있는 치실을 잘 사용하지 못하는 분을 위해서 구매해봤습니다. 실이 자꾸 손에서 미끄러진다고 하여서 손잡이가 달려있는 일회용 치실을 구해봤어요. 제가 써봤는데 실이 얇아서 이 사이사이에 부담없이 잘 들어가서 좋습니다. 민트향이 살짝 나는 것 같아요. 좋네요.

★★★★★ 2019-11-20

사용하던치실보다얇아요 유아용보다얇음~

★★★★★ 2019-11-02

매번 치아 사이가 썩어서 치과에 자주 가는데요~ 그런 주제에 둔해서 늦게 발견하곤 항상 신경치료와 크라운 치료를 받아요~ 엄마치아보다 제 치아에 돈을 더많이 쳐발랐어요 진짜 돈아까워 죽겠어요.. 치실을 해야된다네요~ 태어나서 치실을 한반도 안해봤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초보가 사용하기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치아사이가 좁은 편인데요 굵기 면에서도 만족스러워요! 그리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구요 하고나서 은은하게 치약맛이 나서 더 개운한 느낌이에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