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프리미엄 티 컬렉션 8종 세트 후기

 

오설록 프리미엄 티 컬렉션 8종 세트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6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25 기준)

 

★★★★★ 2020-05-24

선물하기 너무 좋네요 잘 받았습니다~

★★★☆☆ 2020-05-24

피라미트 티백은 아니네요..

★★★★★ 2020-05-21

정말 선물하기 너무나 좋고 센스있는 선물입니다. 아직 맛은 보지 못했지만 포장은 너무 예뻐요

★★★★☆ 2020-05-19

오설록차를 좋아해서 10개 낱개포장된 차를 자주 사마시다가 요게 골드박스에 올라왔길래 선물하거나 직접 마시려고 구매했어요 원랜 선물로 보내려하다가 그냥 마시기로 했는데요 선물로 안하길 잘한거같아요ㅠㅠ 10개 낱개포장된 상자가 여러개 들은줄알았는데 훨씬 작아요 그리고 10개짜리가 도톰하고 고급진 비닐로 낱개 포장되어있어 그럴줄 알았는데 이건 그냥 종이포장지예요 보통 햔미녹차 포장되어있는 그런 종이요.. 게다가 상자마다 5개입인데 작아요 저렴한 값엔 역시 이유가 있네요ㅠㅠ 포장도 작고 티백도 작아요 찻잎양도.. 차는 맛있고 아주아주 골고루 들어있는데 생각한거랑 좀 달라요 종이가방도 있고 5개입 작은 상자가 포장된 상자는 도톰하고 고급져보여요 다만 차는 너무 찻잎양도 적고 작아요 오설록차 골고루 샘플링으로 마셔보고싶을때 구매하기 좋은 패키지 같네요 정말로 오설록 골고루 들었거든요 레드파파야를 좋아하는데 여긴 이름이 살짝 다르고 포장 디자인은 똑같은게 있어요 무슨 트로피컬로요 같은차인지 다른차인지 모르겠네요.. 마셔봐야 알거같아요 아참 골고루 들어있어서 좋긴한데 요건 별사탕 들은 차가 많아요 당에 예민하시다면 잘 보고 고르셔야할거같아요 전 굳이 설탕 더 먹고싶은 생각이 없기에.. 10개짜리 좀 더 찻잎 많이 들고 설탕 없는거로만 골라서 마시거든요 당수치가 걱정이 되어서요 ㅎㅎ 요다음엔 요거 말고 10개짜리로 다시 구매할거같아요 그게 더 비싸지만 찻잎이 훨씬 많이 들었고 티백도 실리콘망? 같은거고 향이 날아가지않는 도톰한 비닐백이라 그게 좋아요 휴대하기도 그게 좋구요.. 종이는 아무래도 갖고다니면 훼손도 생기고 향도 아무래도 더 날아가서요.. ** 몇개 마셔보니 꿀든거 향기 정말 좋은데 끝맛이 살짝 느끼해요 ㅋㅋ 트로피칼은 레드파파야와 동일한 맛이구요 유자였나 상큼하고 차는 정말 맛있어요. 찻잎이 낱개10개짜리보다 자잘하게 부숴져있고 티백에 찻잎양이 좀 적네요. 종이포장 안쪽에 은색포장지고 비닐로 코팅되어서 보존력은 좋을거같아요. 찬물에도 잘 우러나구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