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쿠 접이식 휴대용 커피포트 사용기

 

오쿠 접이식 휴대용 커피포트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9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24 기준)

 

★★★★☆ 2020-05-24

컴팩트하게 보관하기는 좋은데 물 끓는데 너어어어무 오래걸려요 1리터 끓이는데 10분 넘게걸림

★★★☆☆ 2020-05-11

☆☆☆☆☆ : 판매자를 고소하고 싶은 품질 ★☆☆☆☆ : 누가 줘도 쓰고 싶지 않음 ★★☆☆☆ : 거저 얻으면 쓸만함 ★★★☆☆ : 돈 주고 살만함, 돈 값함, 재구매 할만함 ★★★★☆ : 품질이 매우 좋음, 가격이 좀 나가더라도 살만함 ★★★★★ : 다섯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꼭 이 상품을 쓰고 싶은 품질, 남들에게 추천하고 싶음 닫는데 큰 힘이 드는건 아닌데 처음에 좀 숙달이 되고 닫아야 잘 안열립니다. 여행용으로 산건데 제대로 안 꽈놓으면 도중에 풀려서 돌아오네요. 아귀에 맞춰서 잘 닫으면 꽉 물고 있습니다. 물 끓는 속도는 다른 커피포트랑 비슷해서 좋네요. 소재도 좋고 마음에 듭니다.

★★★☆☆ 2020-05-07

접는게 어렵다는 평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아주 미세하게 잘 움직여야 고정되네요 뭔가 딸깍 하고 고정되는 그런건 없어요 차라리 고정용 밴드라도 좀 있었으면 싶네요 물 넣는 입구가 넓어서 좋긴 한데 뚜껑이 열려있게 고정이 잘 안되요 한손으로 뚜껑 열고 한손으로 물 부어야 했어요 그리고…. 어디에도 물이 끓으면 전원을 끄라고 안 써있던데…. 자동으로 안꺼져요 물 끓으면 옆에서 있다다 전원을 꺼야하더라구요 다른 여행용포트가 다 그런건지는 모르겠어요 아무생각 없이 물 올려놓고 다른일 하다가 완전 식겁했어요

★★★★★ 2020-05-05

여행갈 때 들고 다니려고 구매했어요!! 여행가서 호텔에서 쓰는 포트기 왠지 찝찝하잖아요,,ㅠㅠ 그래서 항상 쓰기 전에 닦고 뜨거운 물 한번 끓여서 버리고 썼었는데 그래도 찝찝한 느낌은 항상 있죠- 접이식으로 나온 전기포트 보고 사고싶다고 생각했었는데! 쿠팡에서 찾아보다가 요 제품으로 픽했어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딱 좋네요. 뒷면 보니 110볼트로 변환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해외여행갈때 가방에 딱 넣어가면 왠지 든든할 것 같아요!!! 접었다가 폈다 하면서 쓸 수 있으니 완전 짱 ㅎ 잘 쓸게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