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해피홈 아웃도어 미스트 파워 모기 진드기 기피제 후기

 

유한양행 해피홈 아웃도어 미스트 파워 모기 진드기 기피제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83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0-05-22 기준)

 

★★★★☆ 2020-03-15

동남아 여행을 위해 구입하였는데, 외부 활동시 보다는 호텔의 매트리스에 뿌리는 용도로 사용하였습니다. 5곳의 호텔을 이동하였는데 1곳에서 바퀴벌레 새끼가 벼개 밑에 죽어 있어서 기겁을 하고 그 뒤 더 열심히 뿌렸네요. 안심하고 잠을 청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 2020-02-17

동남아 놀러갈때 세통이나 챙겨갔어요 뿌릴때마다 콜록거리고 ㅜㅜ 힘들었는데 옷위에도 뿌리고 피부에도 뿌리고 근데 왜 모기가 저만 물까요.. 다리에 열심히 뿌려댔는데도 여기저기 물려서 다리가 엉망이었어요ㅠㅠ 뿌릴때 냄새때문에 힘들어도 참고 뿌렸는데.. 안뿌렸으면 세네배 더 물렸을지도 모르는 일이지만 그건 모르는 일이긴 하네요 아무튼 제가 경험하기에 아주 획기적이고 좋은 효과는 없었던 것같아요

★★★★★ 2019-10-10

뿌리고 외출 한 날 모기에 전혀 물리지 않았어요. 근데 모기가 없어서 안 물린건지 기피제 효과였는지 하루 밖에 사용하지 않아서 확신이 없어요. 내년 여름에 다시 써보겠습니다.

★★★★★ 2019-09-18

진짜 효과있네요 아기가있어 필수품인데 6갤이상 사용가능하다 해서 나갈때마다 열심히 뿌려줘요 특히나 효과검증된건 저희집근처가 산이라 해질무렵에 모기엄청 달려드는데 가만히 1분만있어도 벌집ㄷㄷㄷ 그런데 신기하게 이거 남발하고있음 모기 안달려들어요ㅋ 요걸로 매년 정착할 생각이에요 최고에요! 스프레이타입이라해서 에프킬라처럼 쫙분사되는건 아니구요 필요한만큼 칙칙 미스트처럼 뿌려주는거에요 용량이 좀작아서 여러사람이 뿌림 그자리에서 바닥나긴하는데 조금씩 쓰고 매일매일 쓰는거아님 꾀써요 그리고 당부드리고 싶은건 절대 뿌리면서 되도록 바람에날려서 얼굴에 안닿게하세요 특히 숨쉬면서 마시게되면 콜록콜록 바람방향 신경써서 사용하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