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몬스터 캔들워머용 할로겐전구 50W GU10 4p 후기

 

쓰리몬스터 캔들워머용 할로겐전구 50W GU10 4p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745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7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07 기준)

 

★★★★★ 2020-05-06

캔들워머를 조명처럼 자주 쓰다보니 반 년정도 쓰니 전구가 나가서 구매했어요. 할로겐전구는 주변 마트나 다이소에 잘 없더라구요. 다행히 쿠팡에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좋았어요. 한 개만 살까 하다가 요새 자주 쓰는 제품이라 4개짜리로 골랐고, 제품 이상없이 잘 왔습니다. 혹시나 사이즈가 안맞을까 긴장했는데 잘 맞고, 잘 작동해요. 아 그런데 조명이 기존에 쓰던 것보다 더 밝고 센 것 같아요. 양키캔들이 더 많이 녹더라구요. 향이 훨씬 잘 나기도 하고 저는 조명처럼 쓰고 있던지라 매우 만족합니다ㅎㅎ 참고로 저는 마켓비 캔들워머 사용하니 같은 종류 사용하시는 분들은 고민없이 구매하셔도 될 것 같아요.

★★★★★ 2020-05-05

스탠드에 내장되어있던 전구는 스탠드가 넘어지니까 바로 명을 다함. 이거는 넘어져도 괜찮구 몇달째 하나가지고 쓰는즁

★★★★☆ 2020-05-05

잘쓰고있음 괜츈

★★★★★ 2020-05-04

너무 좋아요 고민끝에 이 제품을 샀습니다. 너무 좋습니다. 제품 자체는 뭐라고 할거없이 너무 만족스럽고요 꼼꼼한 포장에 또한번 놀랐습니다. 제품의 퀄이 너무 좋고 만족스럽네요. 대량으로 사놓고 싶습니다. 재구매율 할만합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빠른배송에 감사하고 좋은 제품에 감사하며 왜 이제서야 이런 제품을 썼는지 후회스러울정도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역시 빠른 배송 좋은 제품 쿠팡답네요. 지인들에게도 추천할려고요 이미 쓰고 있는 지인들이 많은데요 가성비 값입니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런거 잘 안쓰는데 쓰는거예요 추천드립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