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멈뉴트리션 골드 스탠다드 웨이 프로틴 아이솔레이트 밀크 초콜릿 후기

 

옵티멈뉴트리션 골드 스탠다드 웨이 프로틴 아이솔레이트 밀크 초콜릿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725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19 기준)

 

★★★★★ 2020-05-08

좋아요

★☆☆☆☆ 2020-04-23

왜 다른 제품이 왔나요?? 이거 제가 주문한거랑 다른거 같아요.

★★☆☆☆ 2020-04-18

뚜겅파손으로 프로틴이 다 흘러나왔습니다. 포장에 신경써주시길바랍니다. 하……

★☆☆☆☆ 2020-03-25

안녕하세요. 3/19에 해당 제품 구매한 이용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렇게 후기를 남기는 것은 저와 같은 피해자가 없기를 바라면서 글 남깁니다. 단백질 보충제를 구매하기 위해 여러 제품들을 알아보던 중 해당 제품을 알게 되었고 구매를 결심한 후 결제하였습니다. 해외 배송인지라 어느정도 배송이 늦는 것을 감안하더라도 로켓직구로 5일 만에 와서 만족하며 사용하려 했는데 왠걸 해당 제품이 아닌 완전히 다른 상품이 도착하더군요. 분명 옵티먼 뉴트리션 골드 스탠다드 웨이 프로틴 아이솔레이트 밀크 초콜릿 제품을 구매하였는데 정작 온 제품은 mp combat 제품이 오더군요. 때문에 고객센터에 문의하니 사과 한마디는 커녕 7일 이내에 반품이나 교환하라는 누가봐도 복사 붙여넣기의 대응 문구만 오더군요. 대단한 것을 바란 것도 아니고 당장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지 않는다고 해서 큰일이 나는 것도 아닙니다. 하지만 잘 못된 것이 있다면 소비자에게 사과 한 마디 정도는 남겨야 하는 것이 아닌지 생각이 드네요. 평소에 쿠팡을 많이 이용하고 쿠팡을 통해서 생필품이나 필요한 물건들을 많이 사는 입장이었는데 이번 일을 계기로 당분간은 사용하지 않을 것 같네요. 정말 실망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