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웰 파워 전신 에어 마사지기 + 전용의자 리뷰

 

닥터웰 파워 전신 에어 마사지기 + 전용의자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26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02 기준)

 

★★★★☆ 2020-05-02

목 간격이 좀 좁아서 아파요. 요령이 있어야 할 듯요.. 다른 건 시원하네요. 한개 더 구입합니다.

★★★★★ 2020-05-02

어버이날 맞이해서 구매했어요. 다른 제품들 비교하느라 정말 힘들었는데ㅜㅜ 제가 원하는 기능 모두를 다 충족하려니 최소 40~50만원은 하더라구요,, 그 가격이면 더 보태서 안마기를 사는게 나을 것 같아 적당한 선에서 타협했어요! – 장점 목 부분 조절 가능 에어백 기능 았음 주무름 기능 – 단점 두드림 기능 없음 세기 조절 불가 타사 다른 제품과 비교해도 에어백 기능이 가장 끌렸어요. 소리가 좀 큰 부분이 거슬리고 진동이나 에어백 기능 작동 시 아랫집 소음이 조금 걱정되네요. 테스트하느라 오분도 채 안했는데 목과 어깨는 옴총 시원하구요! 허리는 목에 비해 확실히 약해요. 그래도 의자 등받이 조절해서 하니 어느정도 이상의 자극은 느낄 수 있더라구요! 다음 날 바로 받아봐서 좋았어요 저처럼 가성비 좋고 빨리 받아보기 원하는 분들은 주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용 저희 집 강아지도 좋아하네요 ㅎㅎㅎㅎ

★★★★★ 2020-04-22

너무 시원해여 가격도 저렴한거 같구요 진작 구매할걸 이런 생각니 들었어요

★★★★★ 2020-04-19

받자 마자 사용 목이랑 어깨는 정말이지 고가의 안마의자보다 훨~~씬 시원합니다. 가성비 짱입니다. 다만 같이 온 의자가 좀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