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방아 떡볶이떡 (냉동) 사용기

 

유기방아 떡볶이떡 (냉동)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98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0-05-26 기준)

 

★☆☆☆☆ 2020-05-09

떡이 쫙쫙갈라지고 딱딱해요ㅜ 떡볶이 마니아인데 이건 좀 별로ㅜ 가래떡으로 떡볶이하는거좋아하는데 이건 열심히 익혀도 먹는중에 굳어버려요ㅜ 빨리 먹어치워버려야겠네요..

★★★★★ 2020-05-05

쫄깃하고 맛있어요. 두고먹어도 좋고. 재구매합니다.

★★★★★ 2020-05-01

냉동쌀떡 냉장실에서 녹았는데 맛있게 해먹어 보려고요

★★★★★ 2020-04-21

호불호가 많던데요 일단 받았고 그날 바로 떡볶이를 만들어 먹었어요 답은 진짜진짜 맛있어요 떡이 야들야들 쫀득쫀득 합니다 쌀떡 냉동하면 잘 갈라집니다 어릴때 묵은쌀로 떡국떡뽑아서 식혀서 썰은떡 냉동시킨거 생각하시면 알겁니다 떡 주변이 갈라져요 그리고 밀떡 생각하시고 조리 하시면 안됩니다..밀떡처럼 떡 일찍넣으면 다 풀어져요 전 완전 마지막에 냉동실에서 떡 꺼내서 찬물에 얼른헹궈 바로 넣고 한번 끓고나서 바로 불을 껐어요 금방 익고 야들해집니다 식어도 딱딱해지지않고 쫀득하니 맛있어요 제가 봤을땐 조리방법의 문제지 떡이 이상하지 않습니다 간만에 진짜 맛있는 쌀떡볶이떡 찾았내요 계속 주문할께요~^^

★★★★★ 2020-04-19

당면떡볶기만들어 먹었는데 떡이 쫄깃하고 맛있어요. 딸아이가 간장떡볶기를 좋아해서 구매하게 됬어요. 저는 떡볶기떡은 3일정도만 냉장실에 보관했다가 먹고 남은건 냉동실에 보관하는데 이건 아예 냉동상태로 오니깐 고민할 필요없이 받자마자 냉동실행~ 떡이 얼은 상태에서 조리하면 떡갈림 현상이 생기는데 이 떡은 신기하게 냉동실에 있던 떡을 그대로 뜨거운 물에넣어 조리를해도 떡갈림현상이 별로 없어요. 항상 냉동떡을 해동시간없이 물로만 한번 헹궈서 바로 조리하거나 제가 먹는건 물로 헹구지도 않고 그냥 투하하는데 올리사진을 보면 떡갈림이 안보일꺼예요. 사진에 올라와있는 떡볶기떡은 한달전에 구매해서 냉동실에 있던 떡을 조리한 사진인데 떡상태가 아주 양호합니다. 떡도 쫄깃하고 형태보존도 잘되고 좋은 식풍인거 같습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많이 파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