윰플 에어팟 실리콘케이스 리뷰

 

윰플 에어팟 실리콘케이스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9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06 기준)

 

★★★★★ 2020-05-06

아직 에어팟이 안 와서 홍철없는 홍철팀이지만 엄청 귀여워요. 무슨 생각으로 이렇게 귀여운걸 샀는지 가격에 혹해서 샀는데 고리에서 페인트 가루같은게 떨어져요.

★★★★★ 2020-05-05

가성비 좋아요 귀여워요

★★★★★ 2020-04-28

❤️ 윰플 에어팟 실리콘케이스 감자튀김 ❤️ 구매 이유 : 에어팟 케이스 저렴한거 사용하다가 개성넘치는 에어팟 꾸미고 싶어서 주문 했어요 마감 . 색상 : 약간 모양이 일정하지 않고 색상은 진짜 감자튀김 입니다. 재질 : 고무라서 많이 안좋을주 알았는데 괜찮네요 오염이 잘되지만 감자튀김 케이스 저렴하니까 자주 교체하면 되고 가격대비 괜찮다고 생각이 들어요 !! 키링 : 안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 키링이 가벼울거 같았는데 무게가 많이 나가고 마감이 안좋아서 오염 . 먼지가 쉽게 묻고 키링만 빼면 에어팟 케이스 좋을거 같아요 규격 : 애어팟 1세대 . 2세대 호환 됩니다 !! 에어팟 하고 핏이 딱 맞아서 뚜겅 열고 닫고 아주 편하고 충전단자 걸리지 않고 안정적으로 착용이 잘 됩니다 하지만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사용하시면 케이스 착용하면 안되요 2세대 무선충전 부터 LED 부분이 밖으로 나오면서 케이스 착용하면 앞 부분 LED가 가려저서 불편하니까 에어팟 무선충전 사용하시면 감자튀김 실리콘 케이스 구매 안하시는 추천 드립니다 !!

★★★★★ 2020-04-25

싸고 배송빠르고 예쁘다!! ㅋㅋㅋㅋ 사세요.. 왜안사ㅋㅋ 포테이토랑 고민하다가 핑크라서 딸기 골랐는데 적절한선택이었습니다!! 캬캬 마치 딸기속 딸기우유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하이**드챌**라는 콩나물유사 제품인데 사이즈 재보니 거의 에어팟이랑 똑같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샀는데 실리콘이라서 그런지 찰떡같이 맞네요 뒷면이 좀 그런건 넣어둬~~ 넣어둬~~~ 이정도는 괜찮잖아요?????!!!! 뚜껑이 연결된건 아니지만 실리콘이라 빠질 걱정은 안해도 되구요 딸기 키링은 딸냄 유치원가방에 단다고 가져갔어요ㅎㅎㅎㅎ 진짜 딸기인줄 알았다고 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