웁스 슬라이스 슬림컷 강아지 수제 간식 500g 후기

 

웁스 슬라이스 슬림컷 강아지 수제 간식 500g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52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7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25 기준)

 

★★★★★ 2020-05-24

좋아요

★★★★★ 2020-05-20

우리강아지는 5개월이 아직 좀 안된 포메에요. 병원에선 간식 자꾸 주지말라지만 이갈이에 제 손과 집안의 모든 나무가구들이 위태로워져서 이갈이 간식 찾던 중 돼지귀가 제일 적합하다고 판단했습니다. 제가 먹여본 다양한 이갈이 간식을 평하자면, 1,오리,닭가슴살 육포 – 겁나 빨리먹는다. 2-오리날개 -먹다가 목에 걸려서 비상사태 걸린적이 약 3회있어서 다시는 안줌(뼈간식 위험하대요) 3.펫스테이* 우드스틱 – 관심 ㄴㄴ 4.커피나무 우드스틱 -2일정도만 가지고놀고 쳐다도 안봄 그러던 차에 다른 사이트에서 간식사는 김에 배송비 안내려고 돼지귀 슬라이스를 샀는데 오래먹고 안위험하고 좋더라고요. 저는 혹시나해서 푸드클립 꼽아주는데 밖에서 먹을땐 그냥 줍니다. 그래도 뼈간식마냥 그런 위험한 상황없이 안전하게 먹어요. 대용량으로 사야겠다 싶어서 쿠팡 찾아보니 여기제품에 젤 인기많더라구요. 그래서 품절이였어요.. 급한데로 쿠팡에 떠잇는 다른제품샀는데… 돼지 털이 정리가 안되서 제가 만지기도 구역질나더군요. 괜히 애들 줬다가 탈날거같아서 다버렸습니다. 근데 여기제품은 진짜 상태가 너무좋아요. 제가 60그람에 6천원정도 주고 사먹였던 제품이랑 똑같고 좋네요. 짧은부분도 있어서 오늘 너무 많이 줬는데.. 어쩌지 싶을때 부담없이 줄 수도 있고 넘 좋습니다. 선생님은 추천안한다고 간식주지말라지만 저는 이제품은 계속 먹이려고요. 강추할께요.

★☆☆☆☆ 2020-05-20

기호성도 좋고 잘 먹었어요. 반쯤 먹였는데… 갑자기 애가 이거만 먹으면 점액변 보고 설사하네요. 지금도 한 1시간전에 이거 먹고 아파요… 처음에는 왜 아픈가하고 병원가서 검사 이것저것 했는데, 또 같은 증상인 걸 보니 이거 먹이면 그러는거 맞아요. 아무래도 우리 강아지한텐 안맞나봐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