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회용 3중 필터 마스크 블랙 리뷰

 

일회용 3중 필터 마스크 블랙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97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5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10 기준)

 

★☆☆☆☆ 2020-05-10

이정도면진짜 밑장빼기입니까? 갯수맞는게하나도없네요? 검은색은 47개 흰색은 48개 파랑은 48 개 나머지는어디갓나요? 돈은정확히주고구입하는데 갯수는왜 한상품도정확하지가않죠? 이정도면 50개가아니고 48개라고해야되지않아요?

★☆☆☆☆ 2020-05-10

국산 덴탈마스크를 써봤던 사람으로 이 마스크는 그냥 쓰레기입니다. 가격이 싼것도 아니고. (국산덴탈마스크가 너무 올라서 문제지만) 코로나 예방효과는 거의 없을것 같네요.

★★★★☆ 2020-05-10

중국산이라 망설였지만, 갑자기 터진 이태원코로나사태에 구매했습니다. 구매하고 품절됐네요;; 날씨가 더워져서 미세먼지 심하지않은날엔 일회용이 나을것같아서 구매했어요~ 냄새는안나고, 앞뒤 색상이 동일하네요~ 벌크포장으로 나온거라, 개별포장해서 사용하니 좋네요.

★★★★☆ 2020-05-10

Goooood

★★☆☆☆ 2020-05-10

✔️두께감: 두께감은 적당합니다. ✔️냄새관련: 냄새관련한 후기가 많던데, 제껀 딱히 냄새가 나진 않습니다. ✔️장수: 50장 정확하게 들어있어요. ✔️착용감: 제 피부도 예민한편입니다만, 까끌거림 같은건 딱히 못느꼈습니다. 다만 다른분들 후기글대로 와이어는 문제가 있네요. 있으나마나한 플라스틱 와이어라 구부러지지도 않고 콧대를 딱 맞게 고정해주지 못합니다. ✔️기타: 마무리선 컷팅이 불량이라 직접 가위질 했다는분들의 후기도 읽어보았습니다만.. 다행히 제건 다 정리가 잘 되어있네요. 주름방향도 일정하구요. 타 회사 블랙마스크는 겉면은 검정색, 내부는 흰색이라 앞 뒤 분간이 잘 가는 대신, 색상이 전반적으로 얼룩덜룩 하다는 후기를 보았습니다. 이건 전면 블랙이라 색상은 문제시될게 없습니다만, 앞 뒤 분간이 잘 가지 않아, 다시낄때 앞뒤 반대로 착용할 우려가 있으니 유의해야할 듯 싶어요 이거 그냥 패션용 마스크네요. 동네 슈퍼, 은행 잠깐 나갈 때 쓰려구요. 방수기능은 되는 것 같은데 예전에 다이소에서 30장에 2,000원에 팔던 건강마스크랑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큰 기대 안하고 산거라 그닥 실망하진 않았어요. 재구매는 안할듯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