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조림용 홍두깨 리뷰

 

장조림용 홍두깨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74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04 기준)

 

★★★★★ 2020-04-17

점말 깔끔하게손질되어서 포장만족 맛도 정말 맛있어요 대명꺼 자주시켜먹는데 완전 추천합니다

★★★★★ 2020-04-06

가격대비 좋아요

★☆☆☆☆ 2020-03-25

너무 질겨요..ㅠㅠ

★★★★★ 2020-03-18

장조림 해 보니 맛나요. 삶아서 찢을때 좀 질긴듯했는데 푹 삶기지않아서 그랬나봐요. 간장 넣고 좀 더 조렸더니 부드러워요.

★★★★★ 2020-03-08

★★★★★ 2020-03-01

고기가 매장에서 사는 것보다 더 좋아요

★★★★★ 2020-01-10

제 주관이니 참고바랍니다. 배송일보다 빨리왔습니다.장점입니다. 댓글보면 누구는 지방이 많이 붙어서 왔다고 하시던데 제꺼는 완전 사진과 똑같이 살덩이였습니다. 랜덤인진 모르겠습니다. 포장도 꼼꼼히 돼서 왔습니다. 저는 이거로 장조림을 해 먹었는데 고기자체를 먼저 삶아서 핏물을 제거하거 고기를 찟어서 장조림에 넣었는데 부드럽게 찢어진다는건 좀 말도안되는 이야기고 조금 힘줘서 찟으면 결대로 찢어지는편입니다. 질기시다고 하시는분들도 있는데 고기자체가 원래부터 근막이라고해서 살결 사이사이에 붙어있는데(하얀막같은게 고기 사이사이에 있어요. 이게 근막입니다.) 이 근막이 고기가 질긴원인입니다. 저는 고기를 생각보다 잘게 찢어서 중간중간 근막부분도 솎아냈습니다.(번거로우신분들은 칼로 잘게 썰으셔도 될듯합니다. 참고하셔서 조리하시고 덜 질기게 만들어드시길 바라겠습니다.)그렇게 장조림을 만들어먹으니 질기지도 않고 양념도 잘베어서 맛있게 만들어먹었습니다. 근막부분을 굳이 제거안해도 예민하신분이 아니라면 왠만해선 질기다고 느끼시진 않을겁니다. 제가 고기값을 잘 몰라서 싼값인줄은 모르겠으나 최근에 떡국용 국거리 고기를 마트에서 샀을때보다는 싸고 양 많고 질 좋게 산것같아서 가격도 괜찮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재구매의사도 저는 필요에 따라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램수는 재보질않았으나 큰덩이로3개 작은덩이로1개 왔는데 모자라보이지는 않았습니다. 구매하실분들이라면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적어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