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디푸디 애플펜슬 펜촉 캡 케미꽂이 팁 보호 케이스 (실리콘) 후기

 

구디푸디 애플펜슬 펜촉 캡 케미꽂이 팁 보호 케이스 (실리콘)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70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0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07 기준)

 

★★☆☆☆ 2020-05-06

와우 8개 중에 4개 불량 실화입니까? 쓰던거 옶어져서 새거 꺼내 쓰니까 구멍이 나서 인식을 못하더니 갯수 보니까 반이 전부 구멍나서 인식이 잘 안되네요ㅋㅋㅋㅋㅋㅋ그냥 보호용으로만 씌우고 쓸때는 빼고 쓰려고요

★★★☆☆ 2020-05-05

생각보다 쓰기 불편 하지만 소리는 안나서 도서관에서 쓰기엔 괜찮을듯

★★★★★ 2020-05-02

아이패드랑 에플펜슬 사고 나서 사용하면서 금방 닳을까봐 보호를 해주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애플펜슬 펜촉 캡을 찾던 중 이 제품을 알게 되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4개나 들어있어서 구매하게 되었는데 가성비 최고네요! 저는 평소에 느릿느릿 필기를 하는 편인데 밀리지도 않고 글씨도 더 정확히 써지더라구요! 4개나 있으니까 캡 다 닳면 바꿔 끼우면 될 것 같아요! 단점은 펜촉 캡이 잘 안 들어가고 자꾸 빠지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문제 될 만큼은 아니라 괜찮아요!

★★★★☆ 2020-05-02

펜슬에 딱 맞고 좋아요. 적당히 부드러워서 드로잉하는데 편합니다.

★☆☆☆☆ 2020-05-02

엄청 잘찢어져요

★★★★☆ 2020-05-02

애플펜슬 1세대 사용중이구요! 아이패드는 에어3세대로 라미네이팅 처리 되어있습니다! 힐링쉴드 종이질감 필름 (3월 부착) 되어있는 상태에서 사용후기 적습니다! ☞거리감☜ 조금.. 조금 있어요..! 약간 뭔가 막이 있다? 이정도!! 처음에는 쓰다가 불편해서 몇번 벗겨냈습니다 ㅠㅠ 이건 어쩔 수 없는 거라고 생각하고 사용하고있어요!! ☞필기감☜ 색상별로 재질이나 두께가 달라보였어요! 투명한 애는 너무 두꺼웠고.. 다른 애들도 전체적으로 너무 미끄러웠습니다. 종이질감필름 부착 되어있어서 그런지 종종 로션 발라놓은 느낌? 들었어요! (솔직히 필기감 순위를 적자면 방수 대일밴드 부착 >>>생펜슬>>>>>>> 수축튜브 > 이 제품 이렇게 적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소리☜ 소리가 아예 안나지는 않지만 도서관에서 사용 가능한 수준입니다!! 막 힘줘서 쾅쾅 필기하시면 이거 끼우던 안끼우던 소리가 나는건 마찬가지겠지만..! 그냥 노멀하게 필기하시는 분들은 소리 아예 안나실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좀 힘줘서 필기하는데 가끔 힘을 주체 못하고 (똑) 소리를 내더라구요.. ☞내구성☜ 다른 후기에 내구성이 좀 떨어진다고 하셔서 처음에 긴장하면서 부착했는데.. 생각보다 내구성은 좋았어요! 좀 밀착시키려고 힘줘서 당겨도 안찢어졌고, 쓰면서도 찢어지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컬러☜ 컬러 다들 너무 귀여워요 ㅜㅜㅜ♥ 가끔 데코용으로 끼우고 나가기도 합니다 ㅎㅎㅎ ☞구성☜ 케이스 주신거 너무 센스있는 것 같아요!! 케이스 째로 들고다녀서 매번 기분마다 색상 다르게 끼우고 공부합니다 ㅎㅎㅎㅎㅎ 괜히 기분도 좋아지는 느낌 ㅎㅎㅎㅎ 재구매 의사: ★★★★ 조용히 해야하는 곳에서 필기할일 있으면 이거 쓸 것 같습니다. 수축튜브도 있고 대일밴드 (무조건 대일꺼)도 좋지만 그건 매번 귀찮게 끼워줘야한다는 불편함이 있어서.. ㅜㅜ 그냥 간편하고 필기감을 포기하려구요..! 제가 사용해본 걸로는 방수 대일벤드가 제일 필기감 좋았습니다! 그건 진짜 거리감도 없고 필기감도 좋고 ㅜㅜㅜ♥ 짱인데 처음 시도하는 사람에겐 좀 어렵다는 단점이 있어서 ㅎㅎ 강의실에서 필기 소리 눈치보이시거나, 도서관 카페에서 필기할때 소리 없애고 싶으신 분들께 강추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