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인증 적상추 리뷰

 

친환경인증 적상추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2000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03 기준)

 

★★★★☆ 2020-05-02

상추가 급히 필요할때 로켓프레시로 구매하는데 상태도 괜찮고 싱싱해요. 양은 한끼 먹기 적당한 양이구요. 상추 크기도 적당해요.

★★★★★ 2020-05-02

친환경 상추는 이번에 처음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아~ 양도. 많고 싱싱하고 상추의 크기도 고기를 싸서 먹기에 적당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다음에 상추를 주문하거되면 이 상추를 또 주문해 먹을 생각입니다. 고기랑 깻잎이랑 같이 싸서 드실거면 이 친환경 적상추~ 강추합니다.

★★★★★ 2020-05-02

신선합니다!

★★★★★ 2020-05-01

싱싱하네요

★★★★★ 2020-04-30

가격대비 양도많고 싱싱해요

★★★★☆ 2020-04-30

양배추랑 같이 담겨와서 살짝 눌러졌는데 많이 눌러지진않아서 그냥 먹습니다.

★★★★★ 2020-04-30

밤에 뒤적이다가 할인하길래 구매했습니다. 재구매인데, 구매할 때마다 적상추 상태가 일정하게 좋아서 마음에 듭니다. 이번 적상추는 지난번보다 크기가 크고 더 싱싱한 느낌이에요. 1. 제품 특징 1) 패키지 및 내용물 양 – 은박 보관 비닐에 싸여져서 신선한 상태로 도착했습니다. – 상추 패키지 내 외부 모두 물기나 흠집 없이 깔끔한 상태였습니다. >> 동봉된 아이스 팩 때문에 상추가 얼거나 비닐인 패키지가 터질까 걱정했는데, 멀쩡한 상태였습니다. – 상추 패키지를 열자마자 오밀조밀 압축해서 뭉쳐있던 상추들이 촥~~ 하고 펼쳐집니다. 상추 파티!! – 마트에서 구매하던 상추 양과 가격대가 비슷해서 가성비 좋게 느껴졌습니다. 2) 적상추 상태 및 맛 / 식감 – 찢어지거나 얼어서 젖은 상추 없이 모두 신선하더군요. ( 첨부 사진 참고 ) >> 타 사이트에서 구매했을 때 상추가 죄다 눌리고 아이스 팩 때문에 얼어 있어서, 먹기 전에 절반 이상 버린 경험이 있습니다. – ( 제 기준에서 ) 상추 두께는 먹기 좋은 정도로 살짝 도톰한 편입니다. >> 흐르는 물에 씻을 때 찢어지지 않고 형태를 잘 유지하며, 만졌을 때도 확실히 느껴집니다. – 상추 크기는 성인 손만 합니다. >> 한 패키지에 있는 상추 크기는 전체적으로 비슷한 편이었습니다. >> 한 입 쌈으로 먹기에는 조금 큰 듯하지만, 너무 과하거나 너무 작거나 한 느낌이 없어서 저는 잘 맞았습니다. – 아삭하고 신선하게 씹히는 상추 식감이 좋았습니다. – 상추에 따라서 쓴맛이 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 상추는 모두 쓴맛 없이 맛있습니다. >> 고기 쌈을 먹다가 리프레시 하기 위해 상추만 우물우물 씹는 습관이 있는데, 이 상추는 계속 씹으면 단 맛이 올라옵니다. >> 기름진 고기구이, 매콤한 주꾸미볶음, 훈제 연어, 샐러드 용으로 모두 잘 맞고 적합합니다. 2. 즐겨 먹는 방법 1) 고기구이, 볶음 요리에 곁들이기 – 고기에 정말 상추가 찰떡이에요. 특히 이 적상추는 제가 딱 좋아하는 크기 식감을 가지고 있어서 고기 쌈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 주꾸미볶음 먹을 때 상추 + 치즈에 싸먹으면 환상입니다! 2) 상추 잘게 찢어서 샐러드 하기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