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소닉 필라 클립형 USB 핀 마이크 사용기

 

컴소닉 필라 클립형 USB 핀 마이크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13 기준)

 

★★★★★ 2020-05-12

녹음이 잘 됩니다. 벌써 몇 개째 구입하네요^^ 감사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 2020-05-06

우선은 로켓배송은 항상 최고입니다. 로켓배송을 알고 나서는 모든 상품을 찾을 때 제일 먼저 쿠팡에서 찾게 되었습니다. 핀마이크가 필요해서 여러 제품을 비교해 보았고, 상품평이 많은 제품들을 우선적으로 고려 했습니다. 그런데 로켓 배송 제품 중 USB 단자로 되어 있는 제품은 이 제품밖엔 선택이 없었습니다. 상품평이 많지는 않았으나 평가 내용이 전반적으로 좋아서 구매 했습니다. 받아보고 테스트한 결과는 만족입니다. 물론 가격이 저렴한 편이다 보니 매우 좋다고는 할 수 없으나 가격 대비로는 너무 좋습니다. 소음도 상당히 적고 소리 자체도 나름 깔끔합니다.

★★★★☆ 2020-05-05

녹음 잘 됩니다. 클립에 부착된 고리가 허접합니다. 한번에 바로 부러짐. 반품 귀찮아서 그냥 본드로 붙여버렸음

★★★★★ 2020-05-02

급하게 녹음할 일이 생겼는데 노트북 내장마이크로는 목소리가 충분히 잡히지 않는 것 같아 로켓 새벽배송으로 받아보았습니다. 컴팩트하고 예쁘게 생겼습니다. 파우치도 같이 와서 보관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바로 사용했습니다. 노트북 내장마이크와 녹음 비교해보니 완전 다릅니다! 대만족입니다! 🙂

★★★★★ 2020-03-30

가성비 좋은 마이크입니다. 선명한음질, 편리성 셋팅없이 자동 인식도 되니 편한게 잘쓰고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