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 네이처샴푸 일랑일랑향 리뷰

 

쿤달 네이처샴푸 일랑일랑향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864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9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03 기준)

 

★★★★★ 2020-05-03

오랜만에 마음에 쏙 든 샴푸~

★★★★★ 2020-05-01

향도 좋고 거품도 잘나요ㅎㅎ 대용량이라 맘이 든든하네요 감사합니다

★☆☆☆☆ 2020-05-01

문제점 2가지 1. ㅆㄹㄱ같은 포장 2. 누가 반품한듯한 상품 어이가 없어서 말도 안나오네요ㅋㅋㅋ 상품을 이따위로 포장할거면 배송을 왜하세요; 사진 그대로 배송왔습니다. 박스에 어떤 완충재도 없이 상품 덜렁 있어요. 박스도 제품에 비해 꽤 큰데 말이에요. 역시나^^ 뚜껑이 박살나서 왔네요^^ 컨테이너도 왕창 기스난 건 당연한 거죠ㅋㅋㅋㅋㅋ박스에 제품을 덜렁 넣었는데 상식적으로 제품에 손상이 안가나요? 쿠팡맨이 이것만 품에 소중히 안아서 오는 것도 아니고; 또 어이가 없는건, 블랙베리베이향 세트가 품절이라 샴푸는 일랑일랑, 린스는 블랙베리로 따로 시켰는데 린스는 뽁뽁이로 포장 잘되어왔어요. 그리고 린스에는 택이 붙어있는데 샴푸에는 택이 없어요. 누가 반품한 듯한 제품을 받아 기분 별로네요. 새제품인데 여기저기 기스나고 뚜껑 박살난 제품 쓰고 싶으신 거 아니면 절대 구매하지 마세요.

★☆☆☆☆ 2020-04-29

도착햇다는 연락받고 받으러 나왓는데 뚜껑도 안닫힌상태서 포장을하셧으니 내용물이 새서 문앞이며 포장지며 다 젖어있었습니다 당연히 내용물은 다흘러서 얼마남지않은상태이고요 아침부터 기분이 않좋네요 많이 급하게써야해서 얼마남지않는거 그냥씁니다 신경써주세요.

★☆☆☆☆ 2020-04-28

향도 좋고 거품도 충분하게 잘나요. 어느 분이 말씀하신대로 물미역같은 머리를 만져보실수있습니다. 하지만, 지금두피 다뒤집어지고 다 딱지지고ㅠ 뾰루지 ㄷㅏ올라오고 난리났습니다ㅠ 저 그냥 케*시스 . 엘*스틴 등 마트에서 파는샴푸 막써도 멀쩡했는데ㅠ지금 머리통이 울긋불긋 입니다. 개인적으론 추천하지않아요 참고하세용ㅠ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