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 트리트먼트 체리블라썸향 리뷰

 

쿤달 트리트먼트 체리블라썸향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423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04 기준)

 

★★★★★ 2020-05-03

향기 너무 좋아서 디퓨져도 구매하려구요

★★★★★ 2020-05-03

샴푸가 체리블라썸이라 트리트먼트도 같은향으로 온가족이 쿤달쓰는중

★★★★★ 2020-05-03

3년째 사용중입니다 ! 향도 좋고 머릿결도 부들부들 ,, 염색이랑 파마로 머릿결이 많이 푸석했는데 쿤달 쓰고 많이 좋아졌어요 ! 꾸준히 사용해보세용 다들

★☆☆☆☆ 2020-05-03

3개월 사용하고 사용후기 남깁니다. 일단 제 머리 상태는 얇은 모발에 중성 두피이구요, 기존에 다른 브랜드 제품 사용했을 때는 미용실에 가면 따로 영양 관리 받냐는 소리 들을 정도로 머릿결도 좋았고, 파마나 염색, 고데기도 안 해서 머리 상할 일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쿤달 샴푸랑 트리트먼트 3개월 사용하고 미용실에 갔더니 모발이 상했고, 트리트먼트 안 하냐는 소리를 들었어요. 쿤달 샴푸 사용 당시에도 두피의 기름때가 제대로 씻겨 나가는 느낌이 없었구요, 트리트먼트를 하고 나면 아무리 씻어내도 머리 말리고 나면 바로 떡진 느낌이 들었구요. 다른 브랜드의 트리트먼트에 비해서 화장실 바닥에 거품이 흥건했고, 바닥이 미끄러웠습니다. 아무튼 사용하지 마세요…. 쿤달 제품 특히 쿠팡에서 전부 칭찬 일색이길래 상품평 믿고 구매했다가 모발 상하고 후회했습니다. 공짜 제품 받은 체험단이 댓글 상품평 도배한거 아닌가 싶을 정도네요. 그리고 향도 진짜… 쿤달꺼 핸드크림, 스크럽 제품도 다 사용해봤지만 무슨 싸구려 방향제 향 납니다. 제가 쿠팡에 구매이력만 400건이 넘는데 귀찮아서 최악인 상품에만 상품평 남기는데 그래도 장문으로는 안 쓰거든요, 이건 정말 최악이라서 할 말이 많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