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 퓨어바디미스트 아카시아모링가향 리뷰

 

쿤달 퓨어바디미스트 아카시아모링가향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723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5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12 기준)

 

★★★★★ 2020-05-12

처음 주문해본 쿤달 바디 미스트에요~~ 요즘 일교차가 심해서 피부가 많이 건조해서 바디미스트 주문해봤어요. 겨율엔 바디로션을 많이 이용하는데 지금은 바디로션을 살짝만 발라주고 바디미스트로 마무리하니 느낌이 딱 좋아요~~~ 일단은 아카시아향은 봄에 딱 맞는 향이라 하나 주문했구요^^ 처음 뿌릴땐 약간 향이 강하나?? 생각도 했는데 1~2초면 딱 적당히 잔향이 남아서 좋았습니다!!

★★★★★ 2020-05-12

빠른배송 굿굿~~!!_봄맞아서 향수를 바꿀까하다가 곧여름이 오는데 땀이많이나면 향이 변질되는걸 알아서 고민하는데 친구가 미스트써보라고 하더라구요~~!! 알아보다보니 평상시에 완전 좋아하는 꽃인 아카시아 향이 있어서 주문해봤어용~근데 향도 달달 유지도 길고 사용법이 일단 좋고 양도 넉넉하니 오래쓸거같아요 완전 굿입니다

★★★★★ 2020-05-11

향이 진짜 완전달콤하네요. 구찌향수느낌의 강하고 완전 달콤해서 스타일이 좀 강한날 이미스트 뿌리면 완전찰떡이에요. 바디미스트는 바디에도 뿌리고 전 헤어에두 부담없이 뿌리는데 넘 달콤달콤합니다. 분사력도 찍이아닌 풍부하게 퍼져나가서 바디부분별로 한번도 눌러주면 충분하네요. 날씨더워지고는 데일리미스트가 될듯해요~^^

★★★★★ 2020-05-11

배송은 일단 주말이랑 빨간날 빼고는 바로 왔어요 오늘 도착하자마자 뜯어서 뿌렸지용!!! 택배는 항상 설레는데 여름이라서 로션보다는 바디 미스트를 뿌리고 싶어서 향이 기대됏는데용ㅋㅋㅋ 향 실화???ㅠㅠ 딱 제가 원하던 향입니당 처음에는 조금 진하게도 느껴지지만 향수가 아니고 코롱느낌이라 금방 빠질거 생각하면 잘산것같아요!! 다른향도 미리 한개 더 질르고싶습니당!!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