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앙 메탈 높이조절 스마트폰 태블릿 거치대 CREHOLDMTADJ 후기

 

크레앙 메탈 높이조절 스마트폰 태블릿 거치대 CREHOLDMTADJ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19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5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20 기준)

 

★★★★☆ 2020-05-20

스마트폰 거치는 좋습니다만 테블릿이나 아이패드는 살짝 불안 합니다. 두께 조절이 안되니 살짝 잡아주는 장치가 없어 아쉽습니다.

★★★★☆ 2020-05-19

생각보다 크기가 작았어요. 그리고 연결하는 나사는 조이기에 좀 많이 뻑뻑하네요 핸드폰 올려놓으면 더 안정적인 거 같고 기기를 잡아줘서 거치되는게 아닌 그냥 올려두는 거 같은데 탭의 1/3정도가 거치대 부분 너비라서 탭 올려두기엔 불안한 느낌도 다소 들어요. 넓은 독서대에 올려두고 탭으로 인강듣다가 거치대로 보는게 나을거 같아서 구매했는데 덜렁거려서 실수로 탭 살짝이라도 치지 않게 주의해야겠어요. 높이는 15센치 정도까지 올라가는데 이것도 조금만 더 올라갔으면 좋았을 거 같은 아쉬움은 듭니다. 그래도 거치대 자체는 싼티 안나고 예뻐요.

★★★★☆ 2020-05-18

디자인 이뽀요 밑부분 나사고정 했더니 튼튼합니다 아주 좋아요

★★★★★ 2020-05-18

맘에 들어요.

★★★★★ 2020-05-16

아이패드로 문서나 책을 읽는 경우가 많은데 일반 케이스로는 각도가 너무 낮아서 목이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거치대를 사게되었습니당! 다른 브랜드는 가격이 너무 비싼데 합리적인 가격으로 잘 산 것 같아요 처음 조립할때는 생각보다 부실할 것 같아서 걱정했는데 아이패드 올려놓으니까 꽤 안정적으로 받쳐주더라구요. 케이스 벗기기 귀찮아서 케이스 씌운채로 올렸는데도 말이죠~~! 조립할때 나사를 최대한 꽉 맞게 조여주면 안정적이에요 높낮이 조절과 각도 조절도 자유롭게 되어서 편하게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색상은 핑크는 질릴 것 같아서 실버 선택했는데 은은하게 예뻐요 *아이패드 에어3 (10.5인치) 사용하고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