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마을 국산 황기 한방재료 후기

 

토종마을 국산 황기 한방재료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39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6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09 기준)

 

★★★☆☆ 2020-05-05

끓여서 먹거나 요리에 이용하려고 구입했어요, 너무 마른 느낌에 황기향도 약하네요.. 끓일때 평소보다 더 넣어야해요

★★★★☆ 2020-04-27

복 용 법. :커피포트로 우려먹어요 사 이 즈. : 황기사이즈는 작은 사이즈 절편이에요 맛. : 나무를 끓이면 이런맛일거야 하는 그런맛? 막 맛있고 구수한 맛은 아니에요 구매이유 :아이가 땀을 많이 흘려 보리차처럼 해서 꾸준히 먹어보려고요! 양. : 커피포트로 기준 한꼬집 정도 두달은 먹을만큼 양이 꾀많은거같아요 좀먹어보고 추가 후기를남길게요!

★★★★★ 2020-04-23

토종마을 국산황기~ 저와 아이가 땀이 많이나는 체질이라 항상 여름이 오기전에 황기 달인 물을 끓여서 꾸준히 섭취하는데 오호 ~ 쿠팡에서 구매 없는게 없네요 ㅎㅎ 상품 도착은 파손 .훼손 없이 잘도착 토종마을 국산황기는 따로 손질 할 필요없이 깨끗하고 깔끔히 절단 되어있구요. 간편히 물로만 세척후 사용이 가능해서 매우 편리한듯해요. 저는 세척후 황기를 다시팩에 넣어서 물을 끓여서 냉장고에 보관후 시원하게 마시는 편입니다 끓인후 시음결과는 역쉬 구수한 맛과 향이 진하네요. 토종마을 국산황기는 절단 황기라 차나 달여먹기 편리하게 제조된 상품이라 추천 합니다.

★★★★★ 2020-04-22

깨끗하고 단단하고 색이 좋아요~ 닭백숙에 넣으려고 구매했는데 계속 구매예정 시장에서 구매하는거보다 나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