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오 베이킹 소다를 담은 주방세제 사용기

 

트리오 베이킹 소다를 담은 주방세제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2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27 기준)

 

★★★★★ 2020-05-22

뽀드득~뽀드득 너무 좋아요

★★★★★ 2020-05-12

주방세제가 사용하던 중 다 떨어져 새벽배송으로 도착한다기에ㅡ주문했는데 새벽은 아니었고 당일 오후 3시 넘어서 배달되었네요 그래도 만족합니다

★★★★★ 2020-05-12

매번 쓰던거여서 바로 고민없이 구매했어요! 세제 잘 닦이구 저렴하고 좋아용

★★★★★ 2020-05-10

과일도 야채도 씻을 수 있는 베이킹 소다를 담은 주방세제 자연에서 유래한 재료인 베이킹소다를 담아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데요. 매일 하는 설거지 한번을 하더라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트리오 베이킹 소다 아이 있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데요. 성분도 몹시 마음에 들고 세척력도 좋습니다. 가성비 가심비 모두 만족시켜주는 주방세제. 엄마랑 여동생이랑 나눔해서 잘 쓰고 있네요.

★★★★★ 2020-05-10

음식해먹는걸 좋아해서 설거지거리도 많은데 대용량의 주방세제 ‘트리오’를 만나 넘 좋네요. 택배상자에 2.1LX3개나 이렇게 쟁여두면 괜히 기분좋고 든든하더라고요! 설거지를 해봤는데 베이킹소다와 구연산이 들어가 세정력이 지금 쓰고 있는제품보다 우수하드라고요. 전 설거지하면 뽀득뽀득하면 더 좋은데 트리오가 딱 그러네요 더 잘 닦인 마무리된 느낌이랄까? 당연히 잘 닦여야 하는게 맞지만 리필인데 잘라서 사용하는건 너무 불편하고 입구가 너무 좁거나 넓으면 세서 안 좋은데 적당하고 리필해서 잠궈서 또 사용하기 편해요. 지금까지 주방세제로는 설거지만 했는데 요건 보건복지부 고시1종 원료로만 만들어 야채,과일,유아용식기까지 시용할수 있다고 해요. 과일도 안심하고 씻어 먹을수 있겠어요 양도 많으니 맘껏 사용해야 겠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