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팩 [복부+눈 세트] 100% 천연 팥찜질팩 폴리지 오렌지 리뷰

 

따뜻팩 [복부+눈 세트] 100% 천연 팥찜질팩 폴리지 오렌지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62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05 기준)

 

★★★★★ 2020-04-20

사실 이미 저러고 자고 일어난 다음에 사진찍고 상품평 올립니다. 지금 둘째 산후 조리 중인데 몸을 따뜻이 하고 땀빼는게 중요한 시기라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산후 조리원의 꽃과 같은 산후 마사지 받으며 복부에 얹어 주시는 침질팩이 너무 좋길래 이것 저것 찾아보다가 구매했습니다. 웬지 전기 꽂아 쓰는 것은 하고싶지 않더라구요. 밤새 아가 먹이고 기저귀 갈고 두 세번만 해도 낮에 두통 오고 제정신이 아닌데 짧게라도 눈팩과 함께 복부에 따뜻 한 것 올리고 한잠자니 한결 개운하고 좋습니다. 집에 전기팩도 있는데 그것보다 팥 알갱이들이 내 몸의 모양에 맞게 착 감겨 더 밀착된 느낌으로 열을 전달해주니 이 또한 큰 장점인듯 합니다. 그리고 뭔가 할머니네 사랑방에서 나던 냄새같은게 살짝 나서 정겹기도 했어요. 저는 찜질팩 큰것은 전자렌지 3분 돌려 썼구요. 눈팩은 1분 돌렸더니 좀 뜨끈해서 목뒤에 받치고 있다가 적당히 식었을 때 눈에 올렸습니다. 찜질 필요를 느끼신 분이면 고민 안하시고 구매하셔도 좋다고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2020-04-18

딸의 생리통에 도움이 될까해서 구입했는데 아주 많이 좋아하네요~^^ 같이 주신 눈안대도 목, 손목, 발등 등에 다양하게 쓸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전자렌지에 간편하게 4분만 돌리면, 오래 뜨끈뜨끈하게 찜질할수 있으니, 정말 편하고 좋네요~ 전 어깨 결릴때 사용했는데, 너무 시원하더라구요~^^ 온식구가 사용하기에 너무 좋네요~ 한의원 찜질팩보다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어서 좋아요~^^

★★★★★ 2020-04-17

어머니 허리 찜질하시라고 사드렸어요…크기가 넉넉하네요 잘쓸께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