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지오 중형 캠핑매트 리뷰

 

티지오 중형 캠핑매트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6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02 기준)

 

★☆☆☆☆ 2020-04-24

상품상세화면과 다른 제품이 왔네요..일부러 많은 시간투자해서 동그란엠보피해서 선택했는데 너무 속상합니다..그리고 말랑거리는 재질에 얇기도 너무 얇아요!

★★★★★ 2019-11-20

좋아요

★★★★★ 2019-11-01

리뷰보고 좀 걱정했는데 이가격이면 만족하고 자크열때 으드득 열려서 돗자리 상할 수 있으니 잘 여셔야합니다 자라섬 재즈페 가려고 샀는데 너무 잘사용했구요 이슬안맺혀서 좋았어요

★☆☆☆☆ 2019-08-01

아 ~~~받아보구 너무 얇아서 실망요 조금더주고 좀더 쿠션감있던걸 사는게 좋겠어요 반품하려다 귀찮아서 그냥 씁니다

★★★★☆ 2019-07-25

●구매사유 물놀이 갈 때 얇은 돗자리를 가지고 갔더니 바람에 날리고 바닥도 얇아서 다칠까바 걱정이되서 캠핑매트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 기존에 나와 있는 매트들이 다 비슷비슷하기도 하고, 마음에 드는 제품이 없어서 계속 검색했는데 이렇게 귀여운 디자인을 드디어 찾게 되었어요 ㅎㅎ ●사이즈/200×140cm(두께 약 1cm) 사이즈는 너무 크면 가지고 다니기도 불편할거 같고 너무 작으면 아기들이랑 있기 불편해서 중형정도가 좋을거 같아서 중형으로 구입했는데 그래도 접어서 가방에 담겨진 사이즈도 생각보다 큰거 같아요ㅎㅎ 접었을 때 사이즈가 70×40cm이네요! 이제야 봣어요! ㅎ 이래서 상세페이지를 잘 봐야 하는데 항상 사이즈를 잘 안봐요ㅠㅠ 그래도 가볍고, 자동차를 이용하거나 유모차에 가지고 다닐거라서 가지고 다닐 때 힘들지는 않을거 같아요. ●사용후 후기 1. 디자인이 예뻐요. 2. 엠보싱처리가 되어 있어서 폭신폭신해요 두께가 1cm라 좀 아쉬웠는데, 생각보다 쿠션감이 좋아요! 3. 미끄럼방지가 잘 되있어요. 물놀이 하고 나와서 발에 물끼 때문에 미끄러질까 염려했는데, 미끄럼 방지도 잘되서 조금은 걱정을 덜었어요 ㅎㅎ (그래도 물 뭍은 상태로 밟으니까 미끄러워요ㅠㅠ) 4. 매트 자체가 방수도 되기 때문에 음료수나 물을 쏟아서 손쉽게 닦아낼 수 있고, 사용후에도 깨끗하게 잘 닦아서 보관할 수 있어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 물놀이 갔다와서 물에 씻어서 말려서 보관했어요 잘 닦이고, 잘 말라서 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