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판플라스트 걸리버2 디럭스 켄넬 이동장 리뷰

 

스테판플라스트 걸리버2 디럭스 켄넬 이동장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77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5-20 기준)

 

★★★★★ 2020-03-30

4.3킬로 미니핀이 이용 중이에요. 높이는 서는거 안되고 고개 살짝 숙인채로 앉는거 가능한 높이에요. 엎드린상태로 앞뒤공간은 충분합니다. 조립할때는 조금 힘들었습니다. 조립방법이 어려운게 아니라 힘이 많이 필요했습니다. 첨에는 너무 조립이 안되서 불량품인줄 알았습니다;; 그리고 문 여닫는 부분이 조금 미흡하지않나 생각합니다. 가끔 위 아래 부분 중 한쪽이 덜 잠기는 경우가 있어 저는 잠그고 나서 꼭 한번 당겨 확인해봅니다. 그거 외에는 배송도 빨랐고, 물건도 깔끔했고 다 만족합니다.

★★★★☆ 2020-03-23

빠른배송 굿~ 켄넬 안에서 겁나 잘 잡니다.. 배가 부를 정도로 간식으로 꼬셨더니 ㅎㅎㅎ 켄넬 안에서 떡실신 되셨습니다.. 우리 애기가 2.5kg 인데요.. 얘한테 맞네요.. 싸이즈 생각보다 작아요.. 켄넬 맘에 들어요.. 하지만 조립이 힘드네요…

★★★☆☆ 2020-03-10

2킬로 포매가 집처럼 쓰기엔 좀 작은 듯 합니다 이동장으론 괜찮습니다 디자인은 이쁘고 플라스틱 소재라 무게는 가방보단 좀 있고 보기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날씬한 여성이 쉽게 들고 막 다니긴 쉽지 않습니다 입구가 좁아서 편하게 쓱~못 들어갑니다 조립이 하나가 좀 안맞고 뚜껑위에 투입구 하나가 진짜 안열립니다 플라스틱 조립이라, 아구가 딱딱 맞질 안씁니다 반품 귀찮아서…걍 썼는데. 하나는 안열 생각하고 씁니다 조립은 비교적 쉽습니다 워에 투입구 끼울때 도구를 써야 쉽게 들어갑니다

★★☆☆☆ 2020-03-01

박스가 위에는 거의 오픈이되서 배송이 됐습니다..어떻게 그렇게 물건이 보일정도로 오픈이되서 배송이 될수있나요 ㅠ 포장을 조금더 신경써서 해주셔야겠어요.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