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코 헤어드라이기 2000W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64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25 기준)
★★★★☆ 2020-05-23
무난해요. 무거워요ㅠ
★★★★★ 2020-05-22
유닉스 하얀색바탕에 하늘색 선 디자인의 저렴한 드라이기 사용 중 전보다 잘 안말리는 느낌이 들어 고민 끝에 이 드라이기 구매해봅니다.
솔직 후기 ^^
약간 무겁습니다.
바람이 생각보다 세지는 않아요.
소리 많이 시끄럽지 않아 좋아요.
금방 마르는 것 같아 좋아요.
저는 필립스나 유닉스 등 브랜드 제품에비해 안좋을 줄 알았는데 아니였어요!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
참고로 바람세기는 일반 브랜드 드라이기 기준 최고 3단 중 2단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네요 ~~
★★★★★ 2020-05-12
일단은 원래 쓰던걸 며칠 못쓸 상황이라 주문했어요. 제가 서브 드라이기를 사는 주안점은
1. 가벼울 것 2. 접이식일것 3.바람세기가 셀것 4. 멀티볼트일것
이렇게 네가진데요 모두 충족해서 샀어요.
1. 가벼움 = 가벼워요. 제가 원래 쓰는건 초강력 파원데 무겁거든요. 그거에 비하면 깃털 ㅠㅠ ㅋㅋㅋ
2. 접이식 = 휴대하기 편하라구요. 서브로 쓰면서 여행시 가져갈 수 있게요. 아주 잘 접힙니다. 부드럽게요.
3. 바람세기 = 센편이에요. 제가 요즘 드라이기는 모르겠는데 제 메인은 5년전에 산 그당시 제일 쎈 파워드라이어였어요. 해외에서 산거였고 제 파워머리숱 말리는데 아주 좋았습니다. 그거에 비교하면 이건 한 80%? 정돈데 바람이 아주 부드러워요. 말리고나서의 느낌이 다릅니다. 근데 객관적으로는 바람이 쎈 드라이기는 맞아요.
4. 멀티볼트 = 여행시 호텔마다 차이는 있지만 그지같은(?)거 있는데 있잖아요 벽에 전화선 꼬리처럼 붙어있는거… 저 그걸로 머리 못말려서요. 안말라요 머리가 너무 많아서 ㅋㅋㅋ 근데 멀티볼트에 어댑터 갖고다니면 사용 할 수 있어서 그점도 고려했습니다. (이건 220~250v 아마 110 쓰는데 빼곤 다 될걸요 제 경험상. 유럽/동남아 다 돼요)
총평은 가성비 및 객관적인 성능도 좋다는 겁니다.
아주 만족하는 제품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