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커에프앤지 하바네로 고추가 들어간 바사삭치킨 (냉동) 리뷰

 

마니커에프앤지 하바네로 고추가 들어간 바사삭치킨 (냉동)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12 기준)

 

★★★★☆ 2020-05-12

제 입맛엔 오리지널 옛날치킨 맛 나는 바사삭치킨보다 못한 것 같습니다. '옛날치킨식' 그냥 바사삭…보다 더 나은 것 같다는 상품후기를 보고 이번엔 이걸 주문했습니다. (별 기대없이 원래의 바사삭..을 주문했다가 의외로 너무나 맛있어 같은 걸 재주문하려다 마음을 바꾼 것.) 그런데 이건 매운 향이 추가됐을 뿐, 오리지널 바사삭치킨에서 느낄 수 있는 옛날식치킨과 같은 특유의 독자적인 맛이 전혀 없네요. 그냥 고춧가루를 뿌리고 간만 맞춘 치킨 느낌?? 원래의 바사삭치킨의 장점이 매운 맛(단지 약간 매운 맛만 나는..단지 그 뿐인….)에 뒤섞여 완전히 사라져버렸어요. 이도저도 아닌 치킨이 돼 버린 맛.. 물론 제 입맛과 주관적인 판단이니 다른 분들껜 이것이 더 좋으실 분도 계실 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저처럼 오리지널 바사삭치킨의 맛을 함께 기대하시는 분이라면 그냥 원래의 바사삭치킨을 사세요. 이건 정말 아무 특징이 없어요… (고추의 매운 맛이 추가된다면 이와 함께 또다른 부가적인 독특한 맛과 향이 개발돼 있어야 할텐데, 이건 실망스럽군요.)

★★★★★ 2020-05-12

갑자기 매콤한 치킨이 땡겨서 시켜봤어요! 제가 구매했을땐 1000원 할인해서 12천원대에 샀습니다. 냉동식품이라 그다지 기대 안하고 시켰는데요.ㅎㅎ 에어프라이어로 20분 돌려 먹으니!! 세상에 넘나 맛있음 ㅠㅠ 겉은 많이 맵지 않고 살짝 매콤한 맛이구요. (제 입맛 기준. 매운걸 잘먹어서 아마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많이 매울수도 있겠어요.) 느끼하지 않고 짭짜름 하면서 매콤해서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살코기가 굉장히 부드러워요! 고기 안좋아 하는 6세 딸도 살코기만 발라 주니까 밥 한공기 뚝딱 먹더라구요. 6살 입에는 좀 많이 매운지 물 계속 마시면서도 고기 달라고 했어요.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두마리가 다 들어가있어요. 닭다리 4개, 닭날개 4개씩 들어있어서 가족끼리 싸울일 없겠네요.ㅋ 지속적으로 재구매 의사 높습니다! 매우 맛있었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