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맑은푸드 홍진미 오징어채 리뷰

 

해맑은푸드 홍진미 오징어채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38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7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24 기준)

 

★★★★★ 2020-05-23

딱딱하지않고 맛있어요 재구매의사있습니다

★★★★★ 2020-05-20

짜지 않고, 살이 튼실하고 촉촉해요 냉동실 보관 후 꺼내도 촉촉함~~ 고퀄~~ 반찬, 안주용으로 굿!!!

★★★★☆ 2020-05-18

매번 이용하는 해맑은 푸드 진미채~ 반찬으로 술안주용으로 잘 먹고 있어요~ 이번 제품은 색상이 많이 노래요~ 상한건지 아님 오래된 제품인지 모르겠어요~ 가성비 좋아서 매번 구매하는데 이번 제품은 실망입니다~ 다음번엔 좋은 상품으로 부탁드려요

★★★★★ 2020-05-17

품질 좋아요.

★★★★★ 2020-05-16

두번째 구매..역시 맛있어요..

★★★☆☆ 2020-05-07

딱딱함

★★★☆☆ 2020-05-02

홍진미채를 알고 부터 백진미채는 뒤로하고 계속 홍진미채를 구입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쿠팡에서 검색을 하면 워낙에 많은 진미채가 있지만, 이번에는 해맑은푸드 홍진미채를 구입했어요~ 워낙에 해맑은푸드 오징어 장족을 좋아해서 일단 믿고 구입을 했어요~ 그러나~!!! 이번에는 제가 잘못 구입을 했네요..ㅜ.ㅜ 기존에 구입한 진미채보다 2천원 정도 저렴한 가격이.. 저에게 실수를.. 걍.. 전에 구입했던 곳에서 구입할것을.. 여태 홍진미채를 구입하면서 처음으로 실패를 했네요.. 왜냐면.. 진미채가 건조하고, 거의다 부서져 있네요.. 교환, 환불 귀찮아서 그냥 먹기로 했지만, 기분은 별로… 그동안 구입했던 홍진미채는 촉촉하고, 통통하고, 길쭉길쭉한 오징어 살들이었는데.. 믿었던 해맑은 푸드 홍진미채는 반은 부서져 있고 촉촉함이 없이 마른 느낌의 진미채네요..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르려고 했는데.. 별로 자를게 없으니.. 훔.. 일단 구입을 했으니.. 고추장, 고추가루, 설탕, 물엿, 꿀 (기호에 따라), 식용유, 미림, 마요네즈로 소스를 만들고요~ 한번 덕은 진미채를 넣어서 버무렸어요~ 그래도 혹시 몰라서 마요네즈를 좀더 넣어서 한번 더 버무렸고요~ 마지막에 깨소금과 참기름으로 마무리를~ 그냥 먹었을 때 건조해서 촉촉한 맛이 없길래 나름 더 신경을 써서 버무렸더니.. 딱딱하지 않게 잘 만들긴 했는데.. 이번에 실망을 해서 다시는 해맑은 푸드 홍진미채는 구입하지 않을 것 같네요.. 뭐.. 맛은 괜찮은데.. 그동안 좋았던 해맑은 푸드에 실망을 했다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