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너 미니제습기 원룸제습기 습기제거 후기

 

홈트너 미니제습기 원룸제습기 습기제거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31 기준)

 

★★★★★ 2020-05-31

사무실이 너무 습해서 제습기를 하나 샀어야했는데 너무 큰거는 두기가 마땅찮고 좀작은 제습기를 알아보고 있었는데 이게 딱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고민없이 바로 구매해버렸어요!ㅎㅎ제습기 돌려도 소리도 진짜 1도 안나고 제습 기능도 너무 확실하네요!홈트너 제품 여러개 사서 구매해봤는데 진짜 다 좋은거 같아요ㅎㅎ가성비 진짜 최고예요ㅋㅋ너무너무 잘쓰고 있습니당!배송도 LTE급ㅋ

★★★★★ 2020-05-29

퀵배송으로 잘 받았구요~집이 바닷가 근처라 해풍 때문인지 곰팡이가 생기더라구요~안방이랑 거실엔 제습기 사용중이었는데….딸아이방엔 제습기 대신 물먹는하마를 계속 쓰고 아직이었어요~근데, 작은방에 쓸수있는 미니 제습기있다고 주위에서 추천을 하길래 알아보다가 주위 추천도 있고 후기도 괜찮아서 구매했어요~자그마한 사이즈라 너무 귀엽고 딸아이도 이쁘다고 좋아하네요~덕분에 장마 걱정 들었어요!!

★★★★☆ 2020-05-26

큰기대는 하지말거 쓰면 나쁘지 않음. 소음은 생각보다 큼 그렇다고 청소기소리만큼 크지는 않고

★★★★★ 2020-05-20

잘때 키고자면 코가말라요 그정도 (원룸4-6평사이)

★★★★★ 2020-05-15

아이방에 놔주려고 구입했어요. 가성비 좋은 모델 찾아보다 구입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만족스럽네요, 요즘도 비 많이 올때면 방이 제법 습한데 특히나 여름 장마철 되면 너무 꿉꿉하고 습해서 제습기를 자주 돌려야겠더라구요. 크기는 작은데 성능은 굿. 제품 성능도 좋고 다친곳 없이 잘 포장되어 왔구요, 배송도 빠르고 제품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좋은 제품 많이 파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