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테크 사파이어 파워형 보풀제거기 리뷰

 

홍진테크 사파이어 파워형 보풀제거기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9309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01 기준)

 

★★★★☆ 2020-04-30

배송 하루만에 오네요 역시 쿠팡! 이전에 보풀 제거기를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타제품 더 좋은지는 모르겠으나 옷의 재질에 따라 제거가 잘 되기도 안되기도 하네요ㅠ_ㅠ 사용하다 보면 소음과 모터냄새 좀 나구요. 추가로 받은 칼날은 좀 녹슬고 칼날이 무뎌져 새 상품이 맞는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테스트 해보느라 써 봤기 때문에 그냥 감안하고 쓰렵니다ㅎㅎ

★★★★☆ 2020-04-29

잘되고 좋아요

★★★★★ 2020-04-29

다른 제품으로 사용하던중에 수명을 달리해서 새로 구입한 제품입니다. 아직 사용전이나 상품평이 좋아서 더 마음이 갔던 제품이에요. 상품 받고 크기에 한번 놀랐어요. 전에 사용했던 제품보다 커서 시원하게 제 역할을 잘할것 같은 느낌 외관은 마음에 듭니다. 고장없이 잘 사용할수 있기를 바라는마음으로 평 올립니다.

★★★★★ 2020-04-28

기존썻던 보풀제거기가 망가저서 평좋은거보다 싸고 평도좋고 후기도많아서 시켰습니다. 그전에삿던게 6년전에 3만원주고산거였는대 크기가 반이크내요ㅎㅎ그래서 엄청크내했는대 칼날도 하나더들어있고 좋내요~~~!ㅎ 써보니 역시 좋내요ㅎㅎ 쓰다가 강아지쓰라고 준이불 보풀이심해서 시험삼아 해봤는대 깔끔하내요~! 가격대비 최고입니다~~!

★★★★☆ 2020-04-28

다른제품을 써보고 이제품을 구매했는데 일단 성능은 비숫하게 좋은거 같아요 장점은 크기가 크고 번지통이 커서 좋은거같아요 번지통이 작으면 하다가 비워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커서 좋은것같아요 가격도 다른 제품에 비해서 싸고 좋으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