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10.2(7세대)애플펜슬 수납형 블루트스 키보드 후기

 

아이패드10.2(7세대)애플펜슬 수납형 블루트스 키보드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2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30 기준)

 

★★★★☆ 2020-05-14

❗️가성비갑 아이패드 케이스+블루투스 키보드❗️ ✅배송상태 => 배송은 빠르게 이틀만에 왔구 택배상자안에 안전하게 잘 포장되어 왔어요~ 케이스랑 키보드 상태 모두 정상적으로 왔구 어디하나 흠이 없어요! ✅상품평가 => 케이스는 아이패드 완전 잘 들어가고 뺄때도 쉽게 빠져요! 애플펜슬 수납도 넣을 때 쏙하고 잘 들어가고 뺄때도 요령이 생겨서 잘 빠져요~ 불루투스 키보드는 아이패드랑 연결만 해 놓으면 안쓸때는 키보드 전원을 꺼놓고 쓸때는 아이패드 블루투스만 켜 놓으면 키보드 전원을 켰을때 연결되는 시간 한 5초정도 기다렸다가 연결이 잘 되는거 같아요~ 케이스만 놓고 영상보는 용도로 걸쳐서 사용했을때는 홈3개중에 제일 첫번째 홈에 놓아야 안쓰러지고 두번째 새번째 홈에 놓고 보면 그냥 쓰러져 버려요!! 두번 세번째에 놓고 사용하려면 키보드를 앞에 놓으면 키보드가 자석이라서 안쓰러지더라구용 ✅키보드 사용감 => 처음에는 살짝 어색한데 쓰다보면 그립감? 같은게 좋아서 익숙해져서 좋았어요 저는!! ✅같이 들고 댕겼을 때 => 키보드는 정말 가벼운데 케이스가 좀 무게감이 있어서 케이스랑 키보드랑 같이 들고 댕겼을때 많이는 아니고 은근히 무거웠어용 그래도 편리해서 너무 좋아요!!

★★★☆☆ 2020-05-13

키보드 <ㅅ>자판이 고정되지 않아서 사용할떼 좀 불편하지만 그냥 사용하고있어요~~다른 문제는 없어요~~

★★★☆☆ 2020-05-10

후기보고 기대하고 샀는데 그냥 그래요…

★★★★☆ 2020-04-10

아빠에게 아이패드를 선물 해 드렸는데 키보드 있는 케이스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선물 해 드렸어요. 제가 꼼꼼히 보고 주문하지 못한 탓에; 스티커를 붙여야 하는 줄을 몰랐네요 ㅜㅜ 알았더라면 붙여 드렸을텐데… 엄마가 삐뚤빼뚤 붙여놓으셔서 ㅎㅎ; 심각하게 삐뚤은 것들은 다시 붙여드렸어요. 키보드 연결과 타자감은 괜찮았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