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F 로하이드 화이트 밀크스틱 8p 사용기

 

ANF 로하이드 화이트 밀크스틱 8p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66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28 기준)

 

★★★★★ 2020-05-26

댕댕이가 엄청 잘먹어서 계속 재구매하고 있어요

★★★★★ 2020-05-14

4.1kg 3년된 포메를 키우고 있습니다 지금 패키지 나오기전 4개가 1세트일때 부터 2년 넘게 먹였는데요 패키지가 바꿔었는지 지금은 8개 세트로 파네요 저는 자주먹이는거라 이렇게 8개세트 2개 사도 두달정도 먹이는거같아요 저희 강아지는 물고 빨고 뜯고 이거가지고 던지고 놀기도 합니다 ㅋㅋ아주 유용한 간식이자 장난감인셈이죸 포메가 먹기에는 좀 큰편인데 저희 강아지는 먹다가 힘들면 제앞에 가져와서 던지듯 내려놓더라구요 못본척하면 볼때까지 계속 반복해요.. 먼가 도움의 손길을 바라는것처럼 말이죸ㅋ 그래서 손으로 돌돌 말려있는걸 살짝 벌려주면 또 가져가서 물고 뜯고 먹고하는 아주 좋은 간식입니다 ANF껌은 천연 물소껌이라 믿고 구매하고 있습니다 처음 먹이시기엔 용량이 많다보니 오프라인에서 낱개로 구매하시고 먹여보신 다음에 대용량으로 저렴하게 쟁이시길 추천드립니당

★★★★★ 2020-05-07

우리 아가가 제일 좋아하는 껌이에요. 우유향이 진해서 냄새가 환상적~

★★★★★ 2020-05-05

우리집 아가가 씹는걸 굉장히 좋아해서 껌을 입에 달고 사는 편인데요, 뼈다귀 모양을 주니 양쪽 불룩한 부분이 남아서 집안 구석구석 굴러다니더라고요. 결국 먼지 묻어서 버리게 되고요. 이건 스틱 모양이라 남는 부분도 야무지게 씹어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5키로비숑 아가인데 너무 큰사이즈도 아니라서 딱 좋아요. 우유향이 진하게 나서 그런지 기호성도 기존에 먹던 껌보다 훨씬 더 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