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HACKER 단일 LED 축교환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청축 후기

 

앱코 HACKER 단일 LED 축교환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청축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74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30 기준)

 

★★★★★ 2020-05-30

잘 쓰고있어요

★★★★★ 2020-05-27

어우 이거 왼전 만족 스페이스바는 통울림이 조금 있긴한데 거슬리는정도도 아니고 그냥 만족!! 좋아요!!!

★★★★★ 2020-05-23

중독성 강한 딸깍딸깍 타건음! 이 때문에 기계식 키보드 중에도 청축키보드를 애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가성비가 좋다는 앱코 K590 모델을 구입해서 사용해 봤습니다. 뒷판 네 곳 모서리마다 미끄럼 방지 고무패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 마음에 드는 부분은 높이 조절기 바닥에 닿는 부분도 고무패드가 붙어 있다는 것입니다. 예전에 사용하던 키보드들은 대부분 높이 조절기가 플라스틱으로만 되어 있어서 타이핑하다 보면 자주 미끄러져서 불편했습니다. ​유저들의 편리성을 배려한 앱코의 디테일이 인상적입니다. 이 키보드는 무게가 995g입니다. 주관적으로는 아주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실제로 사용해 보니 무게 덕분에 묵직하고 움직임이 거의 없어서 안정감이 느껴져 참 좋습니다. 의도적으로 적절한 무게감을 적용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몇 군데 회사의 갈축, 적축, 청축 세 가지 축의 키보드를 사용해 봤습니다. 회사마다, 축마다 다양한 느낌의 제품이 있지만 사용했던 제품으로 비교해 보자면 갈축은 키압이 무거웠고, 적축은 반대로 너무 헐거워서 타이핑하는데 손가락이 붕붕 뜨는 느낌이었다. 앱코의 기계식 키보드 청축은 키압이 적절해서 타이핑하는 손맛은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 사용자의 편리성을 배려한 제품이라는 느낌! 타건음, 묵직한 안정감, 간편한 사용법, 디자인 등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 가성비로 생각한다면 좋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