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S 스탠드 믹서 600 그린 후기

 

EGS 스탠드 믹서 600 그린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83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23 기준)

 

★★★★☆ 2020-05-20

고구마빵 반죽할려구 구입했어요.너무비싼건 부담되서 가성비 좋은 제품 보던중 좋다고해서 구입했습니다. 소음은 있는데..핸드믹서기 보다 좀더 시끄러운정도..아래 뽁뽁이가있어서 걸어다니진않아요 ㅎㅎ반죽도 쉽고 디자인도 예쁘고 좋네요.무난히 사용할듯해요.거품기랑은 아직 안써봐서 잘모르겠어요.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추천합니다.

★★★★★ 2020-05-17

배송 오자마자 세척후 식빵 반죽을 해봤어요. 강력분 300g 돌렸는는데 다소 소음이 크긴합니다만 전 첨에만 살짝 크다고 느꼈지만 하다보니 글케 신경은 안쓰이더라구요. 가격에 비해 반죽이 퀄리티가 좋움~ 식탁위에 올려놓고 해보니 식탁이 흔들거려요 ㅎㅎ 그거말고는 아주 만족합니다.

★★★★★ 2020-04-20

받아서 바로 식빵반죽해서 구웠는데 새로운 제빵세상이 열린듯…만족합니다. 제빵기 사용할때와는 차원이 다르네요. 아직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고장안나고 오래 잘썼으면 좋겠어요 소리는 시끄러워 베란다에서 사용합니다. 가격대비 추천합니다

★★★★★ 2020-04-07

제빵 작업은 무지 떙기는데 키친에이드가 가격면에서 부담이 된다면 최고의 선택입니다. 한달동안 20번 정도 사용하여 식빵만 만들어본 결과 반죽 퀄리티도 좋고 청소 뒷정리도 깔끔하게 되는 편입니다. 단지 그 높낮이 조절이 안되어 좀 번거롭지만 반죽을 직접 위치를 옮겨 부지런 떨어주면 해결됩니다. 초보 반죽러들에게 강추합니다.

★☆☆☆☆ 2020-04-06

저는제과점을 하는사람입니다 제품을 써보고 느낀점은..싼게 비지떡이다라는 말을 하고싶네요 일단기계를 돌리면 탱크 지나가는 소리가 납니다 굉장히 시끄럽다는거죠 믹서기 돌려보면 기계가 많이 불편하고 크림이 다올라왔는지 덜올라왔는지 구분하기가 많이 힘드네요 돈좀주더라도 괜찮은걸로 사는게 좋겠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