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N 고출력 블루투스 방수스피커 사용기

 

GOON 고출력 블루투스 방수스피커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3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6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22 기준)

 

★★★★★ 2020-05-21

제가 마지막 상품을 샀는지 바로 품절이네여 ㅋㅋ 샤워하면서 핸드폰으로 노래틀어놓는데 샤워부스 안으로는 잘 안들려서 늘 너무 크게틀어놓는건 아닌가 신경쓰여서 구매했어요 3일간 사용 결과 이 상품은 진짜 가성비 갑입니다!! 음질도 나름 괜찮고 잘 부착하면 떨어지지도 않고 (대충붙였다가 개봉날부터 깨먹을뻔했지만) 솔직히 7천원짜리 스피커 사면서 7만원만큼의 스펙을 기대하면 그건 양심이 없는거잖아요 ㅎㅎ 근데 7만원 까지는 못해도 2만원이상의 스펙은 가는거같아요 진심 강추합니다!!

★★★☆☆ 2020-05-21

타닐에 잘 안붙네요 음질은 그럭저럭 쓸만합니다 가격은 적당한거같네요 ㅎㅎ

★☆☆☆☆ 2020-05-18

후기 웬만해서 안쓰는데 어이가 없어서 남겨요. 쓴지 아직 한달 밖에 안됐고요. 처음 쓸 때부터 충전할 때가 되면 버튼도 안눌렀는데 자꾸 자동으로 가장 최근에 전화한 사람에게 전화가 걸리더라고요. 주로 새벽에 샤워해서 정말 곤란할 때가 많았거든요. 그래도 일단 뜯은거니 환불하기 뭐해서 그냥 썼는데요.(굳이 배터리 확인해가며 미리미리 충전함) 오늘 충전하려고 어댑터 꽂았더니 충전단자가 그냥 안으로 빠져버렸어요. 아예 못쓰게 됐네요.. 아무리 칠천원돈이라지만 한달쓸 줄 알았으면 당연히 안샀을거에요. 화가 나네요.

★★★★☆ 2020-05-13

소리쩌렁쩌렁하네요 예전에 다른데서 샀던게 금방 고장나서 이거는 안그랬으면 좋겠어요 사용법은 간단하고 이상은 아직없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