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s Red Mill 오가닉 코코넛 플라어 리뷰

 

Bob's Red Mill 오가닉 코코넛 플라어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48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08 기준)

 

★★★★★ 2020-05-01

저탄고지 하는데 정말..이 빵을 너무나도 좋아하기 때문에 막 키토제닉 베이킹 찾아보다 밥스레드밀을 워낙에 신뢰하고 좋아하기 때문에 사봤는데 가격대가 있지만 제품이 워낙에 질좋은 제품이라 그런지 그 점은 눈감아줄 수 있어요 ㅎㅎ 이 코코넛플라워로 쿠키도 세번이나 해먹고.. 완전 빠다코코낫 맛이예요!!! 국내에서 파는 제품들은 대부분 거친, 코코넛 플라워라기보단 입자 굵고 거친 코코넛 가루라서 이 제품 보고 사게 됐어요! 또 사야겠네요 ㅎㅎ 베이킹 하시는 분이라면 사두셔도 잘 사용하실 듯 해요^^

★★★★★ 2020-04-25

코코넛향 너무 좋네요 좋은성분들로 이뤄진 브랜드라 믿고사요 밀가루같은거 안쓰고만든 소세지빵입니당~

★★★★★ 2020-04-23

이거 진짜 좋네요. 수분을 확 잡아줘요!! 쿠키반죽할때도 질다싶었는데 몇분 지나니깐 수분이 잡히더라고요 신기해요 근데 이거 코코넛파우던줄알았는데 왜 설탕 들어있어요…..? 그리고 지퍼백이아니라 찍찍이에요. 그래서 지퍼백에 한 번 도 싸놨어요. 코코넛향 진한데 수분잡는 용도로 사용하면 코코넛향이 영향을 주진않아요! 반죽사진울 좀 찍을걸구랫네용. 코코넛가루느낌이 아니라 진짜 고운 가루에요!

★★★★★ 2020-04-20

베이킹하려고 구매했어요 국내에서 유통되는 코코넛가루 쓰다가 베이킹에는 이제품으로 해야한다고 유튭에서 그러길래 ㅎㅎ 귀가 얇은편이라 구매해봐요 전에 쓰던거 보다 확실이 입자가 작아요 베이킹할때 더 유용하겠죠?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