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60.5 cm FHD 아이케어 무결점 모니터 사용기

 

벤큐 60.5 cm FHD 아이케어 무결점 모니터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296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22 기준)

 

★★★★★ 2020-05-21

중기제품 중 최고~대기업보다 훌륭

★★★★★ 2020-05-17

올초보단 몇만원 비싸졌지만 아직 저렴한 축에 속하는 IPS 패널 24인치 모니터입니다. 재택근무가 이어지며 IPS 패널의 필요성을 느껴 구입했습니다. 최대 밝기가 조금 낮은 것이 단점이지만 크게 느껴지진 않는 부분입니다. 제일 큰 장점으로는 자동밝기조절 기능입니다. 한낮에도 사용하고 밤에 간접조명만 켜두고 사용할 때가 있는데 예전 모니터는 눈이 부셨거든요. 이 모니터의 자동밝기조절은 그런 불편함을 많이 해소해 주었습니다. 덕분에 로고 밑의 하단 센서가 다소 커다랗게 붙어있지만요. 한대 구입하고 만족스러워서 한대 더 구입해 듀얼로 구성했습니다. QHD, UHD도 좋겠지만 아직 가성비로는 FHD가 최고인듯 합니다. 패널또한 사무, 영상, 게임에 두루두루 적당한 것으로는 IPS가 제일이고요. 제가 원한 모든 조건을 만족시킨 제품입니다.

★★★★★ 2020-05-12

srgb 모드가 좋아요 비슷한가격 삼성,lg보다 좋아요

★★★☆☆ 2020-05-11

다좋은데 선을 그 모니터받침대쪽에 넣으면 지지직거린다해야되나 노이즈가 너무심해요 거기에 안넣고 냅두면 그나마 덜한데.. 선이 눌려서그런건지 뭔지.. 애초에 모니터에서 왜 소리가나는건지.. 휴 그거빼면 배송도빠르고 괜찮았네요 +선정리하는곳에 안넣어도 고주파음 같은게 계속들리네요 교환귀찮아서 그냥 쓰는데.. 급해서 산거라 조만간 다른거 살듯 싶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