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s Red Mill 슈레디드 코코넛 언스위튼드 리뷰

 

Bob's Red Mill 슈레디드 코코넛 언스위튼드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65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5-06 기준)

 

★★★★★ 2020-04-06

베이킹용으러 잘써요

★★★★★ 2020-03-21

Bob's Red Mill 슈레디드 코코넛 언스위튼드, 340g 베이킹용으로 주문한 슈레디드 코코넛입니다. 그냥 먹어도 코코넛의 향과 식감이 정말 좋네요. 오븐에 살짝 구워 솔트 뿌려 먹으면 중독성 있는 코코넛간식이 되어준답니다. 아몬드 플라어와 함께 아이들 간식용 파이나,머핀 만들어주면 너무 좋아해요. 밥스 레드밀에서 나오는 제품들이 믿을 수 있고 정직하고 깨끗한 편이라서 베이킹 재료 필요할 때 마다 다양하게 구입하는 중이에요. 특히나 쿠팡에서 구입하면 가격도 착한 편이고 배송기간도 적당하고 포장상태도 만족스러워서 더 맘에 드네요.

★★★★☆ 2020-03-10

베이킹할때 활용도가 높아요. 잘 쓰고있습니다

★★★★★ 2020-03-02

밥스레드밀 상품은 별로인게 존재하지 않는건가요..?ㅋㅋㅋㅋ저는 코코넛을 냄새 때문에 못먹고 강아지 간식해주려고 샀는데 특유의 냄새가 거의 나지 않고 구우니까 꼬순내 나고 맛있어 보이더라고요!!입자도 딱 좋아요 시중엔 길쭉이와 가루 요정도 인 것 같은데 이건 자잘한 입자라 딱좋아요 실수로 2개 샀는데ㅋㅋ그냥 쓰려구요~~

★★★★★ 2020-01-23

Finer sliced than I thought they’d be, but definitely not a problem. Great quality, great tasting product. Will definitely buy again.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