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119 (하얀색)식약처인증 개별포장 덴탈마스크 의약외품 당일출고 리뷰

 

메디컬119 (하얀색)식약처인증 개별포장 덴탈마스크 의약외품 당일출고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3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6-07 기준)

 

★★☆☆☆ 2020-04-30

상세 설명에 흰색 개별포장을 보고 샀는데 하늘색 벌크포장이왔어요. 상자안에 비닐도 포장없이 마스크가 들어있었습니다. 상세 설명에 벌크포장이 배송될수있다고 쓰여있어야 할 것 같아요. 판매자님의 답변도 불충분했던것같아요. 중국산이냐는 구매자님들의 질문에 국내 oem이 아니라 중국 oem 이라고 답변해주셨어야 합니다. 물론 중국 oem 제품은 많죠. 중국산이라 다 나쁜 것은 아닙니다. 저는 중국산 마스크 써요. 하지만 이 가격에 배송비 3000원까지 내면서 중국산쓰고싶지는 않았습니다. 미국에거주하는 가족들에게 급히 보내려고 일부러 국내산 검색하고 확인해보고 구매했는데 요즘 ems가 3주이상 걸려서 정말 급히보내느라 환불은 못했네요. 중국oem입니다.

★★★★★ 2020-04-14

강력추천 합니다 마스크가 다 비슷비슷한거겠지하고 최저가 제품을 구매했었습니다 50매 2만원대 제품 구매했었는데 공산품 제품이였고 하루종일 마스크를 쓰다보니 귀가 너무 아프더군요 그리고 천이 품질이안좋아서 뭔가 까칠까칠한 느낌도 들고 피부에 자극주는 느낌들어서 한두번쓰고 그냥 다 버렸습니다 귀걸이가 가벼워서 귀에 자극도안줘서 장시간 착용감 정말 좋았고 재질이 부드러워서 피부에 자극을 안주는거같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 2020-04-11

덴탈마스크인데 다른 제품과 다르게 개별포장으로 50매 들어가있는게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깔끔하게 비닐포장되어있어서 아는지인들에게 하나씩 나눠주고 한개 더 추가 구매했습니다. 제품 상태나 품질이 지금까지 써오던 마스크와 비교해보니 차별성이있었고 지인들에게 추천해서 추가구매 예정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