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소고기 버섯 잡채 사용기

 

곰곰 소고기 버섯 잡채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4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8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6-29 기준)

 

★★☆☆☆ 2020-06-29

소스에 기름이 많았어요..쓴맛도 좀 나고…..흠..

★★☆☆☆ 2020-06-29

완재품 잡채를 구입하려다 직접 만들면 더 맛있을거 같아 주문했습니다. 곰곰 식품들 여지껏 먹어보고 맛없던적이 없었고 오히려 다른제품보다 더 맛있었던 적이 많아서 곰곰 이름보자마자 바로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은 대실패입니다. 후기들에 다들 맛있다고 되어있어서 기대도했었어요. 먼저 재료는 사진처럼 하나하나 밀봉 포장되어서 들있습니다. 포장을 열어보니 버섯이 싱싱하지가 않아 냄새를 맡아보니 상했습니다. 역겨운 냄새에 구역질이 …. 다른 재료들은 다들 멀쩡해서 버섯은 집에 있는걸로 대체해서 넣었습니다. 같이 포장되었음 반품했을텐데 따로따로 보장되어 있어 그냥 먹었습니다. 따로 포장한게 신의한수였습니다. 날씨가 더우니 이해는되지만 고기가 멀쩡한데 버섯이 이정도 상했다는건 애초에 신선하지 않은걸로 포장했다고밖엔 생각되지 않습니다. 음식을 최대한 상하지않게하려고 쿠팡해서 포장도 과하게해서 보내서 아이스팩이 하나도 안녹아 있었는데 소고기는 멀쩡하고 버섯만 상했다는건 잡채 제조사의 문제인것 같습니다. 조리법은 설명처럼 간단합니다. 집에서 잡채할땐 시금치도 데치고 어묵도 볶아넣고 채소들도 썰고하느라 손이 많이갔는데 부추.버섯.당근 손이 따로 안가는 채소만 들어있어서 조리가 간편합니다. 대신 집에서 만든 잡채맛을 기대하시면 안됩니다. 저는 동봉된 양념간장을 다부어서 볶았는데 너무짜서 양파를 채썰어 넣었습니다. 조리하실때 간장소스는 한번에 붓지 마시고 꼭 간을보면서 부으실것을 권해드립니다. 잡채 색상만봐도 너무 짜보입니다ㅜㅜ 소스가많아 잡채같은 느낌이 안들어서 졸였더니 맛은 짜지고 잡채는 갈비찜에 들어있는 잡채색이 되었습니다. 간편하게 해먹어서 좋을수는 있지만 재료의 신선도도 떨어지고 맛도 없어서 재구매는 안합니다. 곰곰 식품 여러가지 즐겨먹고있지만 재구매 의사 없는 경우는 잡채가 처음입니다.

★★★★★ 2020-06-29

잡채는 재료 다듬는게 너무 귀찮은데 이거 괜찮네요 ㅋㅋㅋㅋ 2인분 정도 양이여서 한끼먹기 딱이예요. 그런데 소스로 들어있는 양념이 너무 기름져요 ㅋㅋㅋㅋ 담엔 양념 조금만 넣고 간장으로 간하려구요~ 양념 넣어도 간장 좀 넣으셔야해요~ 조금 아쉬운 양이기도 해서 전 당면이랑 굴러댕기는 애호박 좀 추가해서 먹었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