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팥호박차 리뷰

 

곰곰 팥호박차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286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6-18 기준)

 

★★★★★ 2020-06-18

고소하고 맛있어요~~~~~ 둥글레보다 씁쓸한 감은 덜하고 고소함이 더해진 느낌? 목넘김도 부드럽습니다 100% 국내산 팥과 호박이라서 더 믿음직!! 텀블러 기준으로 두번째 우려마시는 중인데 향이 괜찮아요 바로 냉침하면 덜 우러날 수 있어서 따뜻한 물로 조금 우러낸 뒤에 찬물 섞으면 좋아요

★★★★★ 2020-06-18

살짝 우리면 호박의 달콤한 맛이 있어요. 좀더 우리면 팥향이 고소합니다. 호박팥차는 처음 마셔봤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맛있어요! 건강을 생각하면서 마시기 좋은 것 같습니다

★★★★★ 2020-06-18

팥물 매니아가 추천합니다 정말생각보다 고소하고, 찬물에도 잘우러나서 너무좋아요~~먹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팀원들끼리 아주잘 나눠먹었습니다 우선 팥향이진하기보단, 호박과어울려지면서 붓기에도상당히 도움이될거같아요 팥싫어하시는분들도, 요즘 다이어트때문에 많이드시는데 이차는 오히려호박까지더해저서 정말 고소하고 강추드립니다!

★★★★★ 2020-06-18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함과 고소함, 구수함을 느끼고 싶은 분들께는 추천! 사실 처음에는 팥+호박이 같이 있길래 약간 거부감은 있었던 게 사실이에요. 그런데 건강도 챙기고 싶고 당류가 많이 첨가된 티 종류보다는 건강적인 요소가 높은 차를 마시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한 번 속는셈 치고 먹어봤는데 봉지 개봉했을 때부터 약간 보리차물? 그런 고소한 냄새가 나서 의외였습니다! 맛 또한 고소한게 진짜 괜찮았구요, 우선 찬물에 우려 마셨는데도 전 좋았습니당!!

★★★★★ 2020-06-18

맛은 고소한 곡물차 맛이라서 전혀 거북함 없구 좋아요! 처음 마실땐 못느꼈는데 3~4번정도 우려먹고 나니까 아침에 눈뜰때 느낌이 확실히 달라요!! 붓기가 심한편이라 눈뜰때 무겁고 힘들었는데 전혀 부은 느낌도 안들고 진짜 놀랬어요 ㅎㅎ 평소에 물을 많이 안먹는 편이었는데 팥호박차 우려먹으니까 먹기도 좋고 물도 자주먹게되서 좋아요ㅎㅎ 좋다고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직접 먹어보니 왜이렇게 다들 좋다~좋다하는지 알 것 같아요!

★★★★★ 2020-06-18

짠걸 자주 먹어서 그런지 아침마다 얼굴이 붓는 느낌이라 호박이랑 팥이 붓기해소에 좋다는 말을 들어서 먹기 시작했어용 호박을 요리로 해먹는건 좋아하는데 즙이나 차로는 마셔본적이 없어서 맛이 궁금했는데 생각외로 호박맛은 안나구 둥글레차나 보리차 같은 고소한 맛이 나요! 다행히 다들 좋아하는 익숙한 맛으로 붓기를 위해 꾸준히 마셔봐야겠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