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타 실속 비데 일반형 사용기

 

노비타 실속 비데 일반형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36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0-06-16 기준)

 

★★★★★ 2020-05-28

가격대비 만족한 상품이에요 설치는 실랑이 뚝딱금방햇어요 좋은상품 감사해요~ 로켓배송이라 좋아요 포장도 잘해주셧네요~

★★★★★ 2020-04-12

설치 쉽고 깔끔 합니다. 노티카 좋아용

★★★★★ 2020-01-27

직접 설치하는게 어렵진 않군요. 필터도 두 개나 들어있네요.^^ 잘 써 보겠습니다.

★☆☆☆☆ 2019-12-24

기사님이 현관 비밀번호를 알려달라고 하셔서 지하주차장이 열려있으니 그쪽으로 내려가면 된다고 알려드렸더니 자기가 힘들게 내려가야되냐고 그러시네요 제가 계속 주차장쪽으로 가면 된다니까 제말은 무시하고 계속 현관 비밀번호를 불러달라고 그러시던데 지하주차장이 열려있다고 말씀드렸는데 계속 왜 현관비밀번호를 불러달라고 그러시는지 의도를 모르겠는데 왜그러시는건가요? 그리고 지하주차장으로 내려가면 된다니까 자기가 힘들게 지하주차장까지 내려가서 엘레베이터를 타야되겠냐고 그러시는데 그러면 제가 알지도 못하는 분을 믿고 저희집 현관 비밀번호를 알려드려야되나요??

★★★★★ 2019-12-17

일주일 써본결과 너무만족합니다 렌탈4년쓰다가 AS신청했는데 파업으로 한달 다 되도록 해결이 안되어서 반납하고 상품평 괜찮아서 구입해서 써보니 비싼렌탈비 내고 사용했다는거에 후회가 되더라구요~ 가족들도 다 맘에 든다고 하고 사길 정말 잘 한거 같아요 다만 설치할때 남편이 조금 힘들었다네요 변기하고 잘 안맞아서요 그거 빼고는 아직은 다 만족하고 있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