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도시락 점심대용식 세트 (12종 12팩) 사용기

 

포켓도시락 점심대용식 세트 (12종 12팩)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37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6-07 기준)

 

★★★★★ 2020-06-05

오늘 받아서 직접 먹어보니 간간하게 간도 되어 있어 먹기 좋았습니다.도시락 양이 적다고 후기에 많이 올라 왔었는데 다이어트로 하루 칼로리를 제한해서 먹고 있는 저에게는 딱 적당한 양이라 괜찮아 더 만족합니다.다이어트 하면서 매끼니 칼로리 계산해서 먹는 것도 쉽지 않던 차에 포켓 도시락은 잘 선택 한 거 같습니다.다이어트 하는 동안 계속 구매해 먹을 생각입이다.지인분들에게도 강추 할 생각입니다.종류도 다양해 골라 먹을 수 있으니 적은 양을 맛있게 먹으면서도 건강한 다이어트를 잘 할 수있을 거 같아요.

★★★★★ 2020-06-03

넘 맛있고 좋아요 간편하고!! 담에도 여기서 사겠습니다

★★★★☆ 2020-05-29

밤에 출출할때 간단히 먹기좋을듯 해서 주문했어요 배고프면 잠못자는 스타일이라 항상뭘먹지 고민하거든요 야식은 어떤 메뉴던 살찌기 좋은것들 뿐이고 바나나 하나로 대신하기엔 하염없이 허기져서 결국 다른것도 찾아먹게되는 악순환이… 오늘 아침식사로 하나 시식해 봤는데 300kcal 도 되지않는다는 문구가 마음에 쏙듭니다 ㅎ 맛있다는 평 많던데 먹으면서 이렇게 짭쪼롬 해도 칼로리낮은거 맞아?? 싶을정도로 간 잘되어 있습니다 밥양은 공기밥 절반 정도라서 적은 양이긴합니다 고기도 한 숟갈 정도만 들어 있었구 계란은 노른자없이 휘핑쳐서구운 느낌이였습니다 식감이 스펀지 같은 ㅎ 적은양의 고기지만 상당히 짭쪼롬 해서 밥 다먹을수있어요 물론 밥양도 적습니다 ㅎ 밥공기그릇에 시락국 한 국자 떠서 도시락이랑 간단히 먹었는데 나름 점심때 까지 잘 버텼습니다 ~ 야식대용으로 괜찮을것 같아요 ^^ 종류별로 왔던데 아직 곤드레만 먹어봐서 다른맛은 괜찮을지 의문이긴 합니다만 통닭이나 라면 ,족발같은 야식 보다 영양적인 면이나 칼로리 면에서 좋은듯 보입니다 종류별로 먹어보고 맛에대한 추가리뷰 올리겠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