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홀릭 종이 신발 정리함 리뷰

 

디홀릭 종이 신발 정리함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75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6-06 기준)

 

★☆☆☆☆ 2020-05-06

뭐지? 하고 접었다가ㅡ 반품 못했습니다. 사기수준입니다. 제가 다 접어야 하고 이걸 만 삼천원이나 주고 사다니… 생애처음으로 뒷통수맞은 기분입니다. 사기입니다. 허접하기 그지 없는 .. 차라리 마트에서 가져오는 박수가 훨씬 좋습니다. 딱지보다 못합니다. 별하나도 아깝습니다.

★★★★☆ 2020-04-17

포장은 꼼꼼하게 잘 되어 왔으나 절단부분에 있어서 조금 박스가 뜯긴 흔적을 봤지만, 트렁크 안에서 안꺼낼꺼라 괜찮았어요! 차에 신발을 싣고 다녀야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아일 구매해보세요! 트렁크 자리도 넓어지고 이리저리 뒹굴지도 않아서 좋습니다

★★★★★ 2020-04-03

정리하기가 쉽고 쉽게 접어서 공간차지도 많지않고 정말 편리합니다. 좁은공간에서 엄청 용이해요

★★☆☆☆ 2020-03-28

그냥 사지마세여

★★★★★ 2020-02-29

저렴한 가격에 알맞은 사이즈로 구매해서 좋았어요. 사실 다른타입으로 사려고 했는데 품절이어서 이걸로산건데 만족하지만 딱 두가지. 첫번째, 전 신발보관용이 아닌 물건정리용으로 샀거든요 사진과는 다르게 물건넣는 박스 안쪽에 끝부분이 반쯤 깎여 내려가 있어서 물건들을 끝까지 채울수 없어 공간활용을 모두 활용하지못해 아쉬웠고 두번째, 사진과같이 조립이라 끼우는 부분이 살짝 짧아 테잎으로 고정시켜야해서 좀 귀찮았던점이 아쉬웠어요. 튼튼한 편이고 냄새도 안나고 나름 만족하기에 신발정리하시는 분들에겐 완전 좋은 정리함인듯 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