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L 바디럽 퓨어썸 닥터피엘 샤워기호환필터10개 후기

 

SML 바디럽 퓨어썸 닥터피엘 샤워기호환필터10개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5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6-25 기준)

 

★★★★★ 2020-06-24

결혼 4년차 16개월 여자 아이를 키우는 집이고요. 화장실에 바디럽 필터형 샤워기를 사용하면서 알아보게 되었고, 한달정도 사용하니 필터가 색이 변해서 새로운 필터로 갈기 위해서 구입하였습니다. 직접 구입하여 사용해본 후기를 구매하시는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솔직하게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수전에 무슨 필터냐 그렇게 따지면 집 전체에 필터를 달아야한다라고 생각하고 산 사람입니다. 주방이며 세탁기며 화장실이며 모든 수전에 필터를 달아야지요. 너무 번거롭고 경제적으로 너무 불편한 상황이 될거 같아서 그냥 본품 그대로 사용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바디럽 필터형 샤워기 제품을 선물을 받아서 사용 안할수가 없어 사용을 했습니다. 역시나 참 필요한게 많네요. 앞머리에도 필터가 달려있고 물이 올라오는 부분에도 필터가 달려 있어 두부분의 필터를 갈아줘야하니 참 번거롭고 돈도 들어가고 색이 변하니 신경도 쓰이네요. 샤워기 자체의 품질은 국산이라 굉장히 튼튼하고 물줄기도 쎄서 좋긴하지만 필터의 색을 보면서 갈지않고 사용할수도 없어서 결국 교체형 필터를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정품은 참 비싸네요. 3개에 만원이 넘는 가격이네요. 샤워기 하나에 그리 비싼 필터를 사용해야 한다니 참 어이가 없더군요. 자주 갈아야 하는 제품의 필터가 그리 비싸서 일단 정품은 무시하고 패스를 했습니다. 그러고나서 비디럽 호환이라는 단어를 검색하였습니다. 역시나 대체용 필터가 있네요. 무려 10개에 10000원정도하고 무료배송인 제품이요. 개당 천원이라면 뭐 부담이 없지 생각하고 바로 구입하였습니다. 배송 받고 품질를 살펴보았는데요. 기존 달려 있던 필터와 동일합니다. 뭐 물론 자세한 미세 구멍같은건 볼수 없지만 눈으로 볼수 있는 정도까지는 똑같구요. 기존 필터의 앞뒤의 부분을 빼서 새필터에 끼워서 넣으면 되구요. 교체해서 사용해보니 기존 같아서 문제가 없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많은 양의 필터를 구입할수 있어서 좋았구요. 로켓배송이 아니라 좀 아쉬웠지만 급한 제품은 아니니 그래도 괜찮았습니다. 가성비! 좋습니다!

★★★★★ 2020-06-19

닥터피엘에 찰떡이네욧

★★★★★ 2020-06-18

닥터피엘 샤워기에 호환이 잘 됩니다. 필터 위.아래 붙은 플라스틱 버리지 마시고 새로순 필더에 끼워서 사용하세요.

★★★★★ 2020-06-17

원래 쓰던거보다 살짝 길어서 잘라쓰지만 저렴한 가격에 잘샀어요 필터기눙도 되고 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