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 자양윤모 탈모증상케어 샴푸 비듬두피 후기

 

려 자양윤모 탈모증상케어 샴푸 비듬두피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9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6-14 기준)

 

★★★★★ 2020-06-11

1. 향기가 아주 신선하고 새롭습니다. 아침에 지하철에서 고약한 샴푸 냄새나면 견디기 힘든데 이런 걱정안해도 되는 향기입니다. 향기가 아주 신선하고 새롭습니다. 2. 용기는 개선이 필요할 듯 합니다. 피스톤 부분을 제외하면 기존 제품의 용기와 동일합니다. 아랫 부분이 좁은 형태의 용기. 이 제품은 밑부분이 볼록하여 흔들흔들하면서 안정감이 없습니다. 이 제품 전체가 그러한지 이 병만 그러한지는 모르겠습니다. 전체가 그러하다면 개선해야 합니다. 3. 두피 청량감이 아주 좋습니다. 샴푸 후에 한동안 청량감이 느껴지고 향기와 잘 어울립니다. 4. 비듬 제거효과는 1~10점 중에 9점 정도로 평가합니다. 5. 지성 피부의 기름 제거 효과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 수준으로 평가합니다. 지속성이 향상되면 10점도 가능하리라 봅니다. 6. 전반적으로 우수한 샴푸로 평가합니다.

★★★★★ 2020-06-11

계절이 바뀌면 꼭 머리 비듬이 생기고 각질이 많이 나서 한번 구매 해봤어요 근데 진짜 좋네요 ㅎㅎ 쿨링감이 오래가서 더 시원한 느낌이에요 좀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머리도 상쾌하고 개운해요!

★☆☆☆☆ 2020-06-10

쿠팡은 항상 좋아요 마음에들고 그런데 액체류배송은 무섭네요.. 바디워시 샴푸류 항상 시키면 새거나 파손되거나 더운날에 배송기사분 고생시키고싶지않아 기존꺼부품 교체해서 그냥 쓰긴하지만 .. 이게 몇번째인건지.. 포장을 과대포장해달라는게 아닙니다 뾱뾱이 샴푸 둘레만살짝감기듯 아무고정없이보내니 ..샴푸나오는입구가 박살나죠.. 화나서반품하려다 당장 사용 할게 없어 교체 후 사용합니다ㅡㅡ(게다가 향도 다른 려제품ㅠ)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