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하우스 욕실 청소전용 사각 바닥솔 + 롱 틈새솔 + 다기능솔 + 손잡이 세척솔 사용기

 

아이하우스 욕실 청소전용 사각 바닥솔 + 롱 틈새솔 + 다기능솔 + 손잡이 세척솔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6-23 기준)

 

★★★★★ 2020-06-22

요물요물 다른 판매처에서 봤는데 진짜 거의 반값비슷하게 싸게샀어요ㅋㅋㅋㅋ 심지어 무료배송..! 그래서 안방용 거실용 2개 구매했습니다. 완전 화이트라기보단 은은한 그레이인데 그래서 더 예쁜것같네요 각자 솔마다 다 필요성있어서 소름…. 롱틈새솔 은근히 세면대 구석구석 잘 청소해줍니다! (대왕칫솔같은기분) 그리고 한손에 쏙 들어오는 그 다기능솔인가..세면대 닦는용으로 완벽합니다. 4개여서 보관하기가 살짝 애매해서 화장실 벽한쪽에 걸어서 사용하고있습니다. 뭐하러 4개를 사? 하지마시고 이가격이면 4개 사세요! 추~천~! 보관할 용기라던지 걸이라던지 창문 물기 없애는것이라던지 함께팔면 좀더 좋았겠지만 가격대비 이정도 구성이면 사실 대만족이죠!! 필요한건 추가로 구매해서 잘쓰고있어요!

★★★☆☆ 2020-06-18

가성비굿안데. .쓰는건한가지

★★★★★ 2020-06-12

구성이 좋아요. 솔이 단단해서 힘줘서 청소하기도 좋습니다. 손잡이가 길어서 불편하시다는 분들도 있지만 팔만 겨우 들어가는 구석진 곳 청소하기에는 손잡이가 긴 편이 더 좋네요. 색은 회색이 들어간 아이보리 정도입니다.

★★★★☆ 2020-05-30

화장실 바닥 및 화장실 벽.세면대 청소시 사용하려구 구매해써요ㅋㅋ 작다는평이 잇던데 솔직히 작다는느낌 없구요(이부분은 개인적인 의견) 고리가 같이구성인지 알앗더니 아니엇네요ㅜㅜ 이래서 너무 이것저것보면 과부하가오는데 너무많은종류를 보다보니 착각을햇나봐요ㅋㅋ 화장실바닥이랑 샤워부스 벽쪽에 물때끼고 그래서 수세미로 하는데도 한계가잇더라구요 잘닦이지도않구해서 화장실전용 솔 구매해써요 세면대에도 물내려가는부분에 물때끼고 결혼하니 이것저것 할게참많아지더라구요ㅋㅋ 이렇게해서 살아보고 아니면 저걸로바꿔서해보고 살아보고 그러는중입니다 구성참좋구요 저렴하게 잘구매해써요~ 이제는 수세미들고 쪼그려앉아서 요기닦고 저기닦고 하지않아도 되서 좋으네요 사실 솔이 좋다나쁘다 할건없는것같아요ㅋㅋ 결국 세제뿌려서 닦는부분이기때문에 나만잘닥으면 될것같음!

★★★★★ 2020-05-19

진짜 내 최애 욕실 그림입니다

★★★★☆ 2020-05-10

사이즈좀작은거빼곤좋아보여요 써보고~갠찬음 또구매할게용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