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셰프 얼큰차돌양지쌀국수 후기

 

마이셰프 얼큰차돌양지쌀국수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77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6-03 기준)

 

★★★★★ 2020-05-31

양파절임 넣어먹으먼 훨 맛남

★★★★★ 2020-05-31

맛있게 먹었어요. 얼큰한기 완전 내스타일. 고기가 조굼더 잇으면 좋겟어요 아쉬움 ㅋㅋ 고수는 갠전으로 앙먹어서 빼고 먹었어요 국물도 좋고 간도 좋고 맵기도 좋고. 아쉬운건 양파가 간이 좀 세다는 느낌 ㅎ 연하게 절임하면 좋을것같아용. 그리고 소스는 적어주시면 좋겟네요. 사실 헷갈려서 설명서 몇번이나 읽어보고 소스 열어서 맛봄. 그건 좀 아쉬움. 그리고 고기 기름많다고 하시는데 양지살이라서 그냥 볶아서 먹으면 되요. 볶으면 고소한 소고기맛이 남. 다 먹는거임. 그럴거면 양지살말고 우둔살을 사서 넣으시길 . 저렴하고 양많아서 또 재주문 할게요. 잘먹엇습니데이.

★★★☆☆ 2020-05-25

그냥 그렇네요

★★★★★ 2020-05-23

할인해서 저렴한가격에 푸짐하게 잘먹었네요 둘이 먹기엔 양이 조금 많을수도 있어요. 저는 매콤은 싫어서 청양고추 1개만 넣었구요 고기 볶을때도 고추기름 안넣고 아보카도오일에 볶았어요. 고기 냄새도 안나고 평소 고수 좋아해서 고수향 살짝나게 먹을수 있어 좋았습니다. 요리방법이 자세히 나와있어서 따라하기 쉽구요 맛도 좋았습니다~ 또 이용할 예정입니다~~

★☆☆☆☆ 2020-05-21

강력 비추입니다. 정말 돈 아깝다는 생각 밖에는 안드네요. 우둔살 60%는 비계 덩어리 입니다. 쌀국수와 양심도 같이 팔았나 봅니다. 비계 잘라내다 지치네요. 소스는 3가지 들어 있는데 사용용도 설명이 없어서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헐~~~~ 숙주는 그나마 신선하네요. 그런데 양이 적어도 너무적네요. 명색이 쌀국수 인데 숙주가 세 저가락 짜증나네요. 쌀국수는 4~5인분 어네요. 사진을 올리니 구매에 도움 됐으면 합니다. 재구매는 절대적으로 하지 않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