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뽀로로와 친구들 크래커 플레인 사용기

 

빙그레 뽀로로와 친구들 크래커 플레인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848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6-02 기준)

 

★★★★★ 2020-05-20

맛있어서애기들이랑같이먹어요ㅎㅎ

★★★★★ 2020-05-03

아이가 좋아해서 박스로 쟁였어요.

★★★★★ 2020-03-18

아이가 잘먹어서 대량 구매했구요 가격 저렴하구 배송 역시 빠르네요!!!!

★★★★☆ 2020-03-13

친구가 줘서 먹여밧는데 아기가 잘먹어서 또 주문햇네용

★★★★★ 2020-02-03

☞ 구매동기 떡방>>스틱과자>>요거볼>>인절미까지 레벨업했는데.. 신랑이 맛있는 과자 좀 사주라고 해서 구매! ☞ 상품평 아이가 좋아하는 뽀로로 캐릭터라서 일단 좋아한다. 뽀로로 캐릭터 모양의 과자가 다양하게 들어있이서 아이가 캐릭터 이름말하며 신나서 먹음. 좋아하는 캐릭터를 골라서 먹기도 함.(뽀로로, 크롱 ㅎ) 한개한개 먹을때마다 이름을 말해서 살짝 귀찮기도…ㅎ 플레인과 치즈가 있었는데 일단 플레인을 시켜보았음. 왠지 치즈는 나트륨이 더 높을듯 해서…^^;; 이거 다 먹고 나면 치즈로 시켜볼 생각이다. 21개월 아이는 맛있다며 잘 먹음. 한자리에서 한봉지 클리어 할 정도..^^; 유통기한도 1년 정도로 아주아주 넉넉함. 당연히 그 안에 다 먹을것 같다. 어른이 먹기에도 나쁘지 않아서. 가끔 신랑이 뺏어 먹기도 한다. 무엇보다 이 제품이 좋은 건 과자가 깨지지 않는 한 부스러기가 생기지 않는 깔끔한 제품이라는 것!! 한입에 한개씩 먹는다면 아주 굿!! 우리 아들은 자꾸 반씩 베어 먹어서 약간의 부스러기가 떨어지지만… 조금 더 크면 한개씩 먹기에 딱 좋을 듯 하다. ☞ 추천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