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2단계 리뷰

 

아이배냇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2단계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133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6-07 기준)

 

★★★★★ 2020-06-06

원래 임페리얼xo드림을 먹였는데 이유식을 시작하면서부터 분유를 잘 안먹더라구요ㅠ 다행히 이유식은 잘 먹는데 돌 전에 아기들은 분유도 500ml이상을 꼭 먹여야한다고해서 걱정이 많이 되었어요ᆢ 그래서 이번에 아이배넷 순산양분유로 바꿔봤는데 아기도 맛이 달라지는 것을 아는것 같더라구요ㅎㅎ신기하게 분유를 원샷으로 드링킹해두시네요!! 아기가 잘 먹어서 너무 만족스러요. 가격도 다른산양분유대비 많이 비싼편도 아니라 부담이 덜하구요~무엇보다도 아가가 잘 먹어서 꾸준히 먹여볼려구요~!

★★★★★ 2020-06-06

제 동생 아기가 8갤인데 자꾸 분유를 게워내고 애기가 변비가 있다고 고민..고민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아기어릴때 먹였던 이 아이배냇 산양유아식을 먹여보라고 사줫더니 동생 아기가 잘먹고 황금변을 본다고 고맙다해서 뿌듯하네요^^ 저희아기도 예전에 다른거먹엿는데 게워내고 변도못보고.. 물에도 안녹고.. 몸무게도 안늘고 .. 맘고생한 경험이잇엇는데.. 이거 바꾸고나서부터 몸무게도잘늘고~ 변도잘보고^^ 만족했었네요 제가 이렇게 도움이되다니ㅋㅋ 기쁩니다~~^^ 산양함량도 높아서~좋은듯..

★★★★★ 2020-06-05

분유 갈아탔어요. 좋다고 하는 유명한 타사제품으로 먹였는데 아이가 자꾸 게워 내더라구요. 변비도 생기고 좋다고 해서먹였는데 살도 잘 안오르는거 같아서 산양분유가 소화흡수도 잘되고 모유랑 비슷하다고 해서 알아보게 되었어요~아이배냇 산양유아식이 좋다고 하길래 바로 바꿔서 먹였는데 너무 좋은거 같아요! 일단 산양함량이 높더라구요. 제가 아이한테 먹이는 2단계는 58.8% 함량되어있는데 부드럽게 소화시킬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저희 아이가 너무 잘먹어요~~ 처음 먹일때 잘먹을까 걱정했거든요. 그전에 먹던 분유들은 걸쳐서 먹거나 쉬다먹을때도 있고 그랬는데 한번에 잘 먹더라구요. 젖병을 놓치지 않고 계속 잘먹는 모습에 이걸로 먹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분유 입자가 되게 고아서 잘 녹더라구요. 전에 먹던 분유들은 정말 안녹아서 애를 먹였는데 ㅜㅜ 처음먹였는데도 본인입안에 아주 잘맞았나봐요 ㅎㅎ 몇번 먹였는데 괜히 살이 더 오른느낌이구 변도 아주 황금변! 으로 잘 보더라구요!! 영양소도 꽉차있고 아이가 잘먹어서 산양분유 고민이셨던분들 아이배냇 산양유아식으로 시작해보세요~ 재구매 100% 의사 있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