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마더 컴포트케어 분유 1단계 리뷰

 

아이엠마더 컴포트케어 분유 1단계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798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6-14 기준)

 

★☆☆☆☆ 2020-06-11

아이가 배앓이를 하는 것 같아 주문했어요. 열자마자 약간 체다치즈 냄새가 올라와서 상했나? 싶었어요. 70도 물에도 40도 물에도 잘 안 녹았어요. 녹변을 봤고, 다른 분유로 갈아타려고 준비중입니다.

★★★☆☆ 2020-06-10

토하는아기.. 다른분유먹고 토할때보다 컴포트 먹고 토할때 더 힘들어했어요.

★★★★★ 2020-06-10

배송이 엄청 빨랐어요 새벽 4시에 주문해서 오후 일찍 받았네요 분유 다 떨어지기 전에 와서 다행이네요 이 분유도 거의 특수 분유인거 같은데 울애기 집에 와서 먹기 시작했는데 응가는 이틀에 한번 황금변 가깝게 봤지만 분수토ㅠㅠ 토를 너무 많이 해서 노발락 샀다가 애기가 안먹고 산양으로 바꿨는데 토는 잡혔지만 변비ㅠㅠ 유산균 먹이니까 토끼똥 싸고 엄청 괴로워하길래 다시 이 분유로 돌아왔어요ㅠㅠ 이건 애기도 잘 먹고 응가도 괜찮지만 토가 문제ㅠㅠ 그래도 토보다 응가가 중요하다해서 계속 먹이는 중이에요 토하는건 시간이 약이라고 하는데 매일매일 기도해요 ㅠㅠ

★★★☆☆ 2020-06-07

보통

★★★★★ 2020-05-27

임페리얼먹고 배앓이심해서 갈아탔는데 배앓이없어져서 이분유로 정착했습니다~ 처음엔 임페리얼에 비해 맛이없었는지 수유량이 약간 줄고 꿀꺽꿀꺽 먹진 않았는데 계속 먹이니 수유량도 회복하고 잘 먹어요 소아과샘이 컴포트케어 센서티브 같은 부분가수분해, 가수분해 된 분유가 맛이없는편이라고 얘기하더라고요 녹변봤는데 정상변이라길래 신경쓰지않고있었고, 유산균 같이먹이니 황금변 봅니다 방구냄새, 응가냄새는 정말 꾸리꾸리하지만, 배앓이없어지게 해준 고마운 분유에요ㅠㅠ 애기배앓이할때 정말 너무 마음아프고 서로힘들고 그랬거든요… 비싼편이긴하지만 아기를 위해서 뭔들못하겠나요 입자 고르고 40도분유포트물에 살짝 안녹는 느낌이지만 잘흔들어주면 금새 녹아있어요 가끔 스푼을 떼다가 스푼이 금이 가서 깨져서 못쓴적이있어요 스푼은 모아둬서 상관없었지만 조심히떼세요!!

 

 

You may also like...